구로디지털단지 구디 스튜디오 볼더 클라이밍장 암장 시설 난이도 후기
얼마전 구로 구디 스튜디오볼더를 다녀왔습니다.
회사 근처 지하에 있어서 평소에도 자주 가는 곳인데요. 문제가 진짜 재밌고 어려운 것 같으면서도 그렇게 어렵지 않고, 또 쉬울 것 같으면서도 그렇게 쉽지 않은, 그런 곳입니다. 행간에는 어려운 곳으로 많이들 알려진 것 같은데, 자세를 정말 딱 문제가 원하는 의도대로 잡아야 대체로 풀리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힘으로 막 가도 풀 수 있는 그런 곳이 아니거든요.
😚
가격은 다른 암장이랑 비슷합니다.
✔️ 일일이용권 2만
✔️ 원데이 클래스 3만
✔️ 평일 이용권 11만
✔️ 10회 이용권 18만
✔️ 1개월권 13만
✔️ 2개월권 22만
✔️ 3개월권 32만
✔️ 월강습 미정
월 강습은 20일~25일 사이 다음달 스케줄이 나오기 때문에 저는 다음달 강습 들으려고 기다리고 있는데요. 보통 월, 수, 나 화, 목, 이렇게 클래스가 잡히는 것 같아서 제가 듣고 싶은 중급 정도가 월, 수, 에 잡히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목요일은 가끔 야근하는 날이라 강습 잡기가 어렵거든요. 😥
요 전번에 갔더니 이렇게 큰 홀드에 다 그림이 그려져 있었어요! 너무 귀여웠습니다. 😍
그밖에 시설면에서는 공간도 작은 편이고 탈의실도 작은 편이지만 샤워실이 있어 수건만 가져오면 샤워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근데 화장실은 슬리퍼 신고 밖으로 나가서 건물 화장실을 이용해야 합니다. 화장실은 깨끗합니다.
지구력 벽도 작게 있는데 작지만 알차게 훈련하기 위해서일까요, 지구력 벽이 어렵습니다. 가장 쉬운 단계에서 바로 윗 단계만 해도 끝까지 못가고 떨어지기 다반사입니다. 잘하는 친구 한명도 곧잘 떨어지더라구요.
지구력 뿐 아니라 볼더링도 이렇게 문제가 어려운 편이지만 무브가 꼼꼼하게 짜여진 편이라 저는 알차게 클라이밍 하고 싶으신 분, 구로 근처 사시는 분이라면 월권 끊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