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 생정/폰트

Aa시네마천국 - 아이폰 갤럭시 ttf 폰트 다운로드 추천 가독성 좋은 감성 폰트

by 아셀acell 2024. 2. 13.
반응형

 

 



넘넘 정갈하고 이쁜 폰트 시네마천국! 


보자마자 혹해서.. 진짜 한두주 고민했어요 ㅠㅠ 왜냐면 예쁘긴 한데 제가 가진 다른 폰트들이랑 비슷하기도 하고 너무 정갈하니까 좀 지루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어서..

 

 

 

 

하지만 다 착각이었습니다. 이렇게 이쁜 폰트에 질리다니요.. 오히려 다른 폰트 쓰다가 질릴때 시네마천국 쓰면 두고두고 뿌듯하달까요(?)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폰트입니다.

 

 

 

특수문자도 깔끔하니 너무 마음에 들어요. 요새 막 오색빛깔 찬란하거나 테두리가 무채색이 아니라 다른색이거나 하는 특수문자 들어간 폰트들도 많이 나오는데 저는 이렇게 심플하고 귀여운 특수문자 디자인이 좋습니다. 

 

 

 

글자도 딱 정갈하면서도 너무 딱딱하지 않게 부드럽게 쓰여져서 너무너무 정갈한 글자지만 또 너무너무 상냥하기도 한, 그런 느낌의 폰트입니다. 공부 잘하는 모범생이지만 성격도 너무너무 좋아서 친구들이랑 잘 어울리고 친절하고 착한 그런 아이의 폰트 같달까요.

 

 

 

그런 상냥하고 부드러운 폰트다보니 브이로그 감성도 납니다. 브이로그 폰트로 추천하고 싶어요. 특히 어딘가 나른하고 따뜻한 예쁜 영상 있잖아요. 그런 영상 아래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원두로 커피를 내려봅니다.”, “드립커피 내리는 건 해도해도 어렵지만 그래도 집중하는 시간이 좋은것 같아요.” 이런 소소한 일상을 깔 때 쓰면 너무 잘어울릴 것 같습니다. 

 

 

혹은 스터디윗미 같은 영상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형광펜입니다. 다른 색도 많지만 저는 이 연한 하늘색이 좋아요.” 와 같은 글귀를 써도 어울릴 것 같네요. 


근데 이 폰트로 넷플릭스 디즈니 웨이브 볼 때 자막 뜨는 것도 꽤 낭만적이라 좋습니다. 낭만이라는 단어가 진짜 잘어울리는 폰트 같아요. 하지만 정갈하죠. 그래서 더욱 색다른 매력이 느껴지는 갤럭시 폰트였습니다.


다운로드 꼭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