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 생정/폰트

Ba오사카 - 갤럭시 아이폰 귀여운 폰트 ttf 다운 추천

by 아셀acell 2023. 10. 1.
반응형




오사카는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운 폰트입니다. 딱봐도 아기자기한게 너무 귀엽습니다. 특별한 딩벳은 없지만 사실 저는 앱 아이콘 보고 반하긴 했습니다.






너무 귀여운 아이콘과 폰트입니다.

오사카 도톤보리 명물인 글리코를 따라 만든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오사카에 가본적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글리코보다 이 아이콘이 훨씬 귀엽습니다.





폰트도 오사카에 대한 그리움 때문인지 맘에 듭니다. 오사카 하면 떠오르는 그 도톤보리 강과 강가의 상가들, 구경했던 팬시샵과 커피를 마셨던 카페, 맛있게 먹었던 맛집들이 절로 떠오르면서 안녕 후쿠오카, 안녕 나트랑 같은 제가 가봤던 도시들 이름을 딴 폰트가 나오면 다 사고싶겠다, 하는 생각이 듭니다.



심지어 지읒이 제가 좋아하지 않는 지읒임에도 불구하고 귀엽습니다. 세로로 긴 와중에 어딘가 비율이 아주 야물딱진 느낌이 들어서인 것 같습니다.




왜 그런 생각이 드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한글이나 영어, 숫자, 특문이 다 비율이 참 잘맞는다는 생각이 듭니다.



Ba 폰트 중에 그런 폰트가 많은 것 같습니다. 세로로 긴 데 안정적이고 비율이 참 좋은. Ba예쁜누나, 착한책방 등도 비슷한 것 같은데 기회가 되면 써보고 싶네요.





폰트 추천, 아이폰 폰트 추천, 갤럭시 폰트 추천, 귀여운 폰트 추천, 브이로그 폰트 추천, 귀여운 폰트, 브이로그 폰트, Ba안녕오사카, 안녕오사카 스샷, 안녕오사카 폰트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