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 생정

캐치마인드 처럼 그림 그려서 맞추는 게임 드로우잇! / 앱스토어 게임추천 / 모바일 게임추천 / 간단 미니 게임 추천

by 아셀acell 2021. 4. 27.
반응형

 

 

드로우잇은 얼마전 친구에게 소개받은 게임인데

그림을 그려서 상대(컴퓨터)가 맞추게 하는 게임!

어떤 식으로 그려야되는지 잘 알지 못해서

처음에는 많이 헤맸는데 ㅠㅠ

 

이젠 제법 그린다.

 

근데 게속해서 새로운 단어를 뽑게되니까 (최대한 안뽑을려고 노력중인데 ㅋㅋ)

계속 어떤 형식으로 그려야 컴퓨터가 인식하는지 그려보고 있다 ㅠ

 

그럼 여러 UI 및 초반 단어 성공한 그림 일단 공개 ~~

 

 

 

 

 

 

 

 

 

 

 

처음 화면은 이런 식이다.

캐릭터는 레벨에 따라 살 수 있고 당연히 많이 성공하면 돈을 준다. 그리고 그 돈으로 단어 팩을 살 수 있다.

왼쪽 하단 ABC가 단어팩이다.

 

재생버튼 누르면 게임 시작!

 

 

 

 

 

 

 

 칼. 간단 ㅎㅎ

 

 

 

 

 

 

 

 

 

이기면 돈도 받고 

광고를 보면 돈을 추가로 좀 더준다

ㅋㅋㅋㅋㅋㅋ

 

 

 

 

 

 

 

 

 

캐릭터는 이렇게 도달하면 근데 바로 쓰는게 아니라 

사야 쓸 수 있는 거 같다.

 

 

 

 

 




시작 화면은 이렇다.
이거때매 터치펜도 구비함 ㅋㅋㅋㅋ








내 캐릭터 ㅋㅋㅋㅋㅋ
돈 받고 광고 보면 보상 두배다
( ͡° ͜ʖ ͡°) 







 


단어팩을 추가하면 이렇게 뜬다.

오랜만에 킬링타임하기 좋은 게임을 찾아서 기부니좋다:)
시험공부 하는 덩안은 지워야 했을만큼 ㅠ
중독성이 강한데 아침에 잠깨기 좋고 졸릴때도 ㅎㅎ
잠깨기 좋다.

약간 지루할때 할만한 적당한 미니게임.

그래서 단어 들 어떻게 그려야 통과되는지는 분량실패로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써야겠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