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 생정

문정역 미용실 앞머리 시스루뱅 잘하는 곳 깔끔하게 커트 잘하는 곳

by 아셀acell 2023. 12. 24.
반응형



문정역 미용실을 찾았다.

급히 머리를 손봐야 해서 역 가는 길에 있고, 다른 곳 대비 가격이 저렴한 곳을 찾았는데 여기가 제일이었다.

헤어공유

문정동 643-1 E-B172호

https://kko.to/2BWNjrcuZL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문정역에서 3번출구랑 반지하 상가가 있는데 거기 중 하나다.  마주봤을 깨 오른쪽으로는 핸드폰 대리점이 있고 왼쪽으로는 푸릇푸릇 이라는 샐러드 가게가 있다.  



나는 머리가 상당히 짧아서 솔직히 귀밑 3센치도 안되고 2센치? 정도밖에 안돼서 막 2만원 이상 거의 3만원 가까이 돈 내고 자르는게 좀 억울했는데 문정역 미용실 헤어 공유는 18000원이었다.

💇



다른 데는 이정도 하는 데는 없었고 있어도 남자 커트만 18000원이고 여자 커트는 20000원이어서 좀 억울했는데 여기는 남녀 동일하게 커트가 18000원 이었다.

그래서 가보니 남자 사장님하고 여자 사장님 두분이서 손님들 머리 해주시고 계셨다. 둘다 머리 하고 계셔서 오래걸리려나 했는데 커트 되냐고 하니까 금방 된다고 하셔서 기다렸다.



진짜 금방 남자 사장님 손님이 끝나고 내 차례가 되었다. 사장님이 옷 다 받아주시고 머리 해주셨는데 내가 머리 숱 너무 많이 쳐서 지저분해서 단정하게 하고 싶다고 했더니 딱 그럼 어느정도 길이 자르는건 어쩔 수 없다고 하셔서 괜찮다고 헀다.

그정도는 각오하고 갔기에..




그리고 머리 잘라주셨는데 진짜 세심하게 왼쪽 오른쪽 잘 맞춰서 잘라주시고 이쪽 머리 저쪽으로 넘겨서도 봐주시고 저쪽머리 이쪽으로 넘겨서도 봐주셔서 머리가 아주 단정해졌다.

머리를 그렇게 막 돌려보면서 자른 덕인지 자고일어나서도 머리가 덜 부시시했다. 꼼꼼하게 잘라주셔서 문정역 미용실 헤어 공유 너무 신뢰가 가고 좋았다.




그리고 남자 사장님이라 앞머리 잘 못잘라주실까봐 걱정했는데 엄청 세심하게 앞머리 구역 나눠서 잘 잘라주셨다. 시스루뱅이 너무 이쁘게 됐다.

내가 눈썹만큼 잘라달라고 했더니 그러면 더 올라간다고 말리셔서 눈썹 조금 덮는 정도로 합의보고 잘라주셨다.

✂️




내가 시스루뱅 좀 숱 적게 쳐달라고 했더니 앞머리 범위 잡을 때부터 조금 덜 잡아주시고 이쁘게 옆머리랑 연결되게 잘라주셨는데 진짜 단정하고 귀여워서 너무 맘에 들었다.

앞으로 문정에서 일하는 동안 머리는 계속 문정역 미용실 헤어 공유 에서 다듬을 계획이다 😊





문정 미용실,문정동 미용실, 문정동 미용실, 미용실 예약,미용실 샴푸,미용실 트리트먼트,미용실 인테리어,근처 미용실,주변 미용실,서면 미용실,수원 이안 미용실,서울 미용실 라이즈,네이버 미용실 예약,근처미용실,홍대 미용실,내주변 미용실,동성로 미용실,내근처 미용실,대전 미용실,구래동 미용실,범계 미용실,의정부 미용실,배곧 미용실,이천 미용실,부산대 미용실,부평 미용실,청라 미용실,전주 미용실,원주 미용실,구월동 미용실,미용실 가격표,미용실 싸인볼,미용실 샴푸대,미용실 매매,미용실 드라이기,미용실 영업시간,미용실 구인,미용실 꿈해몽,미용실 환불,미용실용 헤어 드라이기,미용실 츄레이,미용실 추천,미용실 머리 안감고,미용실 영어로,미용실 리뷰,미용실 거울,미용실 후드티,미용실 가격,미용실 드라이,미용실 두피 스케일링 효과,미용실 리뷰 예시,미용실 간판,미용실 near me,미용실 거울의 쓰임새,미용실인테리어,슈 게임 바로가기미용실,슈의 미용실,미용실매매사이트,미용실의자,미용실 놀이 도안,미용실인테리어사진,미용실간판,미용실싸인볼,소워니놀이터 미용실도안,슈 게임하기미용실,핸드sos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슈의 미용실 게임하기,미용실 아주머니 와,미용실 일러스트,미용실샴푸추천,미용실 위생교육 온라인교육,미용실샴푸,미용실허가조건,미용실매매,인계동미용실,동건쌤 미용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