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있는거

장지역 현대아울렛 가든파이브점 / NC백화점 / 7층 식당가 / 4층 교보문고 핫트랙스 구경한 후기

by 아셀acell 2024. 2. 21.
반응형


장지역 현대아울렛 가든파이브점 둘러본날 ~~!!

 

가든파이브는 현대 뿐 아니라 NC백화점이랑도 붙어있더라구요 ㅎㅎ  4층 교보문고 핫트랙스 도 구경하고 7층 식당가 도 구경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뭔가 사먹거나 하진 않았지만 오 여기 이게 있다니, 하고 생각하며 담에 가든파이브 또 오면 어디 갈지 계획을 세우기 위해 잘 정리해보았습니다 🤗


 

 

일단 가든파이브로 들어왔다가 교보문고 가려면 중간 통로를 지나야 하는데 중간 통로에서 꽤 귀엽고 팬시한 액자들을 팔고 있었습니다. 나중에 집 사면 이런 팬시한 것들로 꾸며두고 싶어요. 얼마전 다녀온 부산에 한 호텔도 이런 느낌의 액자들이 많았는데 너무 귀여웠거든요. 조만간 호텔 리뷰도 올릴 계획입니당 ㅎㅎ 😎

 

 

짠 여기가 교보문고 핫트랙스 쪽입니다. 교보문고는 이런 소품들을 참 많이 팔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 좋아요. 소품샵 같죠. 제가 서점을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서점은 요즘은 다 책뿐 아니라 이런 소품도 많이 팔고 해서 ㅎㅎ 근데 장지역 문정역 근처에 딱히 서점이 없더라구요. 가든파이브에 있으니 좀 멀더라도 가든파이브에서 구경하는 것 추천합니다. 공간도 크고 소품도 많으니까요 ㅎㅎ 선물 살 일 있을 때에도 유용할 것 같았습니다!

 

🎁

 

 

 

 

애기들 책 묶음도 팔았는데 저기 코끼리랑 돼지 북엔드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ㅠㅠ 책꽂이에 꽂아두면 완전 귀여울 것 같아.. 북엔드만 따로 좀 팔아줬으면.. 

 

🐖

 

 

 

이런 소품들을 팝니다!

 

감성적인 사진, 스티커, 엽서, 마스킹테이프, 문구류.. 귀여운 것도 많고 감성적인 것도 많아서 골라서 살 수 있고 책이랑 같이 사서 읽으면서 필사할 때 스티커나 이런거 써도 좋을 것 같고 엽서를 책이랑 같이 선물해도 너무 이쁠 것 같은.. 그런 조화가 좋은 것들이 참 많았습니다. 가든파이브 교보문고.. 구성이 너무 좋네요 ~~!!

 

📚

 

 

 

 

도서관 자체도 넓고 장식도 잘 되어있어서 자주 오고 싶었어요. 프로젝트 끝나면 자주는 못오겠지만.. 그래도 가끔 생각나면 들리고 싶은 곳.. 마치 더현대나 신세게백화점 본점 처럼요!

 

 

 

 

교보문고 입구에 이렇게 땅따먹기 그림이 그려져 있는 것은.. 신기해서 찍었습니다 ㅋㅋ 진짜 왜 있는건지 궁금하지 않나요.. 입구에서 놀으라고 한것도 아닐테고.. 입구에서 놀면 오가는 사람들 너무 불편하니까요 ㅠㅠ

 

 

 

 

암튼.. 구경을 마치고 7층 식당가에 왔습니다. 장지역 가든파이브와 붙어있는 NC 백화점 은 NC 송파점이었네요. 

 

경성함바그, 편백집, 두끼, 궁채, 애슐리 퀸즈, 자연별곡, 미호식, 루고, 리미니, 다쯔, 돈카츠, 샤브샤브, 인생네컷 등 한식, 양식, 일식 등 종류도 다채로웠고 뜨끈한거 땡기면 샤브샤브나 궁채 가서 한식 탕, 국 같은거 먹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애슐리 퀸즈나 자연별곡은 특별한 날 가도 좋겠고 먹고나서 이벤트 성으로 인생네컷 찍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았던 ㅎㅎ 

 

근데 애슐리 퀸즈 앞에서 어떤 애기가 토하고 잇더라구요 ㅠㅠ 맛있는게 많아서 과식했었나봐요.. 너무 안쓰러웠던 ㅠㅠ

 

 

 

 

애슐리 일반 아니고 퀸즈라서 맛있는거 많이 있을 것 같던데 ㅎㅎ 애슐리 뿐 아니라 자연별곡도 있어서 둘중에 고르라고 하면 좀 고민될 것 같긴 해용.. 저는.. 한식파지만 애슐리 퀸즈 잘 맞아서 ㅎㅎㅎ 아마 그날그날 땡기는 게 다를 것 같습니당 ㅎㅎ 

 

 

 

 

카페도 있었는데 너무 이뻤어요.. 카페는 감성 중요하니까 ~~~

 

이쁜 카페에서 즐겁게 시간보낼 수 있는 곳 같아서 맛있는 거 먹고 카페갔다가 인생네컷 찍고 헤어질 수 있는, 친구들이랑 만나기도 좋고 오랜만에 보는 사람들이랑 따뜻하게 (여름에는 시원하게) 놀다 헤어지기 너무 좋을 것 같았습니당 ㅎㅎ 

 

.🥧

 

 

 

 

혼자 한바퀴 돌면서 구경했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고 너무너무 재밌었던 장지역 가든파이브! 

 

들르시려는 분들 혼자 놀거든 친구랑 놀거든 부모님이랑 놀거든 다 추천합니다! 누구랑 가도 재밌을 것 같은 곳이었네요 ㅎㅎㅎ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