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 생정/건강

한국야쿠르트 유산균 유명한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 먹는법 / 주의사항 / 꿀팁 / 변비 해결 / 내돈내산 후기

by 아셀acell 2024. 2. 22.
반응형

 

 

 

얼마전 변비가 엄청 심해지는 시기가 또 찾아왔습니다..

 

유산균 챙겨먹다가 다먹고 새로 사야되는데 까먹고 미루다가 그만.. 찾아온 것이었죠. 덕분에 아침에 출근하는데 미친듯이 배만 아프고 신호는 나오지 않아서 고통스러워하던 차에 전철 내리니 야구르트 어머니가 보여서 그분께 자초지종을 설명하자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를 추천해주셔서 구매해 먹었습니다. 

 

먹은 후기와 먹을 때 주의사항, 제가 했던 실수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엠프로 프로바이오틱스는 저는 이날 사면서 처음봤는데 한국야쿠르트에서 제공하는 제품 중 유명한 제품인 것 같더라구요.

 

유익균을 무려 1억마리 이상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이 제품을 섭취한 사용자들 중 80프로가 변비 개선에 성공하였고 20프로는 설사 빈도가 감소하였으며, 또 20프로는 복부 가스가 감소하는 등의 효과를 보였다고 입증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저 역시 그중 하나가 되었네요. 

 

 

 

 

보시면 위에 이렇게 알약과 같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알약을 먼저 먹어야 하나보다 하고 손에 알약을 탁 - 하고 쏟았는데요.

 

이때 알약만 쏟아진게 아닙니다.. 야구르트도 쏟아졌죠.. 네.. 이건 그냥 마시면 알약이랑 야구르트가 입에 같이 들어오는 구조였습니다.. 😂 저는 당황하면서 손에 고인 야구르트를 호로록 마셨습니다.. 알약이랑 같이.. 그리고 나머지 야쿠르트도 마시고 손을 씻었죠.. 여러분은 저처럼 이상한 짓(?) 하지 마시고 그냥 처음부터 입대고 드십쇼.. 

 

 

 

 

이렇게 액상과 캡슐이 같이있는 걸 이중제형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엠프로는 이중제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알약과 야쿠르트를 같이 섭취할 수 있고 각자 장 건강을 위해 일하기 때문에 야구르트만 먹거나 알약만 먹는 것보다 더 장이 건강해질 수 있는 셈입니다. 또한, 알로에베라겔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건강, 장 건강, 면역력 증진에 같이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근데 중요한건 변비가 해결되냐는 거죠. 

 

저는 일단 먹은 직후에 배가 너무 아팠던건 좀 가라앉았고 몇시간 뒤에는 약간의 볼일도 보았습니다. 하지만 전체를 보지는 못했고, 이거 한번 먹어서는 좀 부족한 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꾸준히 먹으면 좀 괜찮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뚜껑을 따면 위의 사진과 같은 모양인데 사이로 요구르트가 나오니까 그것만 주의해서, 반복 섭취하면 꽤 훌륭한 변비 퇴치 기능을 할 것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