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있는거

단돈 3만원으로 오마카세 즐길 수 있는 독산역 맛집 (feat. 문자 예약 필수)

by 아셀acell 2024. 5. 30.
반응형




독산역에서 홈플러스 쪽으로 걸어오면 홈플러스 옆 씨티렉스 쇼핑몰 1층 안쪽 깊숙한 곳에는 제가 여기를 만나기 전에는 상상하지 못한 방법으로 안주를 내어주시는 요새 유명한 이모카세 삼촌카세의 원조, 코야키친이 있는데요.


단돈 3만원을 내면 여러가지 회와 숙성시킨 연어장 도미장 해산물 무침 볶음 생선구이 메로구이 콘치즈 고로케 우동 등등 안주가 끊임없이 나오는 곳입니다.


여기는 문자로 예약을 하고 가야하는데요!





전화는 방해되기도 하고 안좋아하시고 문자 선호하시고 몇일 몇시 몇명 가능한지 여쭤보면 된다 안된다 알려주세요. 일단 매일 첫 타임은 6시라서 그때 아니면 그 뒤로는 7-8시 사이에 2차 타임 신청 가능한데 이거는 정해진 시간 없이 앞타임 사람 나가면 순서대로 사장님이 연락주셔서 들어가는 거라 대기시간이 좀 있을 수 있어요!


저는 이렇게 몇번 갔어요 ㅎㅎ 그 옆에 카페들이 좀 있어서 같이간 친구랑 카페나 그 앞에 벤치도 있어서 벤치에서 기다리더나 하다가 들어갔습니다 ㅎㅎ


전화번호는 네이버 지도에 있습니다.





✔ 코야키친


메뉴 나열한 것만 봐도 벌써 침이 고이네요..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ㅎㅎ


가면 술은 입구에 잇는 술장고에서 셀프로 꺼내다 먹는 시스템이라 저는 가면 일단 맥주부터 꺼내오구요 ㅎㅎ 술장고에 있는 신기한 사케들도 구경해줍니다 ㅎㅎ


그리고 가면 이미 자리마다 그날그날 사장님이 내주시는 기본안주가 깔려있는데 그런게 다 막 우렁이 비빔양념에 매콤달콤하게 무친거, 연어장이나 도미장, 해초랑 뭐랑 뭐랑 해서 마요네즈 들어간 양념장에 꼬소하게 무친거, 이런거여가지구 이것만으로도 술이 술술 들어가기 때문에 바로 얘네랑 같이 맥주파티 시작합니다.





이 기본찬들은 추가하려면 몇천원 내고 받을 수 있는데 저는 가끔 사장님이 공짜로 한두접시 채워주세요!!! 이맛에 단골한다니까 ㅠㅠ


그리고 술먹고 있다보면 회가 나오는데요. 보통은 도미회가 나오는데 1월에 갔을 때는 방어회가 나왔어요.. ㅎㅎ 대박.. 입에서 사르르 녹아 ㅠㅠ


도미회는 쫀득~~ 한게 생새우 뺨치는 식감이 좋았다면 방어는 눅진~~하면서도 기름기 좌르르 도는게 그 감칠맛이 너무 좋아요.





이 회를 또 새우 넣어서 뭔가 새콤달콤하면서도 짭조름 하게 만들어주시는 다음 메뉴 주신거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다음에 가면 메뉴 이름 물어봐야지 ㅠㅠ


그렇게 정시넚이 회를 먹고 있으면 반찬도 먹고 ㅎㅎ 반찬 리필받고! ㅋㅋ 하다보면 다음 메뉴를 주십니다. 이날은 짜조와 월남쌈 사이 그 어딘가? 인 듯한 메뉴도 주셨구요 보통 빠짐없이 주시는 생선구이와 고로케도 받았어요!




근데 생선구이가 무려 메로구이라서 환장.. 너무 맛있더라구요 메로구이! 일본 만화에 왜그렇게 나오나 했는데! 진짜 맛있어요 ㅠㅠ 꼭 드셔보세요 ㅠㅠ


그리고 고로케먹고 우동먹고 하면 메뉴는 끝인데 고로케 전에 이미 보통 배부른 상태라서 ㅋㅋ ㅋㅋ 그래도 너무 다 맛있어서 열심히 술과 함께 최대한 먹었습니다.





✔ 도미장


도미는 자연산과 양식산 모두 고품질로 생산되고, 양식 도미 같은 경우에는 관리가 까다로워 양식이어도 비용이 높은데요. 거기에 도미는 특정 계절과 지역에서만 대량으로 잡히기 때문에 공급이 제한적입니다.


근데 또 맛과 질감이 너무 좋아서 ㅠㅠ 담백~~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미식가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생선이라.. 가격이 비쌀수밖에 없는데요 ㅠㅠ


이런 도미를 가지고.. 도미장을 만들어버리는 클라쓰 ~~!!





진짜 쫄깃쫄깃 너무 맛있어서 ㅠㅠ 잊을 수가 없는 맛이었습니다.. 🤎 거기에 도미는 고단백, 저지방 식품이라 ㅎㅎ 많이 먹어도 부담도 없고 ㅎㅎ 비타민이랑 미네랄도 함유하고 있어서 근육 키우는 사람들한테도 좋고 면역력 강화에도 좋으니까 ㅎㅎ 몸에 좋은게 맛도 좋아서.. 진짜 심쿵.. 아 그리고 오메가3 지방산도 풍부해서 심혈관 건강에도 좋다구 해요! 후훗.. 행복하다.. ❤


✔ 메로구이


메로구이도 메로 생선이 워낙 살이 두툼하고 기름진 생선이라 원래 그렇게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인 생선이라고 하더라구요. 구이로 조리하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과 고소한 풍미가 자랑 ~~!!


그러면서 또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건강에 좋은 단백질도 제공하고 칼로리는 비교적 낮은 건강식~~


이런걸 오마카세로 주시다니 ㅠㅠ 진짜 감동..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도쿠리도 도전해보려고 해요! 이날 갔을 때는 빨리 주문하지 않아서 이미 떨어진 뒤라 신청했지만 못먹었는데 담엔 꼭 먹고 싶어요 ㅎㅎ 주신 음식들이랑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ㅎㅎ


도쿠리라는 이름 자체는 일본에서 사케를 담아 마시는 전통적인 병의 이름인데 보통 호리병 모양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이걸로 사케를 중탕으로 데워 마실 때 많이 사용되어가지구 우리나라에서는 도쿠리라는 용어 그 자체로 데운 사케를 많이들 의미해서 도쿠리 주세요 하면 사케를 데워서 먹겠다는,, 고런 의미 되시겠습니당 ㅎㅎ





아 쓰다보니 또 가고싶네요 ㅠㅠ 단골이라고 큰소리 치긴 했지만 아직 10번은 못채워서요(?) 빨리 10번 채우고 20번 채우고 30번 채우고 싶네용 ㅎㅎ 그렇게 다니면 완전 코야키친 전문가 가능하겠쥬? ㅎㅎ 그때가 되면.. 코야키친의 계절별 월별 메뉴를 빠짐없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