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 생정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첫달 무료 해지하는 법

by 아셀acell 2021. 2. 16.
반응형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첫달 무료 해지하는법!

ㅋㅋㅋㅋㅋㅋ

 

내가 해지해야 했기에...

찾아보다가 찾아낸 걸 공유하려고 한다

 

일단 모바일에서 해지하려고 찾아본거라

모바일 전용임을 공지한다

 

 

 

 

 

 

일단 카카오 이모티콘 사이트를 들어가서 

이모티콘 플러스 한달무료 신청하기를 누르면

이미 구독중인 상품이라고 나온다 

 

여기서 구독정보 확인하기 클릭!

 

 

 

 

 

여기서 결제내역 보기 클릭!

 

 

 

 

 

 

여기까지 들어가면 우측 중앙 쯤에 '해지하기'가 뜬다

클릭!

 

 

 

 

 

 

그럼 여기서 해지하기 누르면 되는데 이 아럐쪽 버튼 중에 

노란색 버튼 말고 

(해지하기를 눌러서 들어왔는데도)

회색버튼이 해지하기고

노란색은 유지하기다 ㅋㅋㅋㅋ

꼼수!!!

 

회색버튼 누르기!!!!

 

 

 

 

 

 

회색버튼 누르면 해지 신청 완료!

 

 

 

 

해지 됐다고 카톡도 온다

ㅋㅋㅋㅋㅋ

 

 

 

 

멋진 대기업으로 소문난 카카오 답게 

해지하기를 엄청 꼬아놓지는 않았지만

나름 간편했지만!

 

처음에 시작이 내가 이미 한달무료를 신청했음에도

다시한번 한달무료를 신청해야 

결제 확인 쪽으로 들어갈 수 있어서 (모바일 한정)

그게 약간 아쉬웠다

 

다른 방법으로 들어갈 수 있다면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음

 

끝!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