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 생정/폰트

unu나의첫사랑 폰트 스샷 후기 - 아이폰 갤럭시 폰트 apk ttf 다운로드 추천 🫶

by 아셀acell 2024. 4. 24.
반응형


얼마전 너무너무 맘에드는 폰트를 발견해 보자마자 겟해서 완전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진짜 너무 귀엽습니다.. 🫶



unu나의첫사랑. 이라는 이름만큼이나 사랑스럽고 어딘가 낭만적이기까지 한 이 손글씨체 폰트! 완전 제 취향저격이라 진짜 사용할수록 너무 만족스럽고 귀여워서 자꾸 폰 만지게 됐는데요 ㅎㅎ

특히 미음이 이 우리가 손글씨로 쓸 때 3획이 아니라 2획으로 쓰는 그 모양인데 너무 낭만적이에요 ㅠㅠ!!




특수문자는 *, #, @ 가 다홍색이고 ♥︎,★,●,■ 등은 검은 테두리에 빨간 색으로 칠해져있어요. 같은 모양에 색이 없는 ♡,☆,○,□ 등은 검은 테두리에 회색으로 칠해져 있는데 모양도 다 너무 귀엽고 특수문자마저도 너무너무 시강!! 손글씨 컨셉을 잘 표현해주는 모양입니다 😍



영어도 완전 손글씨! ✍️

진짜 너무너무 이뻐요. 그래서 진짜 자꾸 쓰고 싶고 영어로도 쓰고싶고 ㅎㅎ 쓰는 맛이 너무 큽니다.. 블로그 앱으로 쓸때도 이 폰트가 나오거든요. 그래서 요새는 컴퓨터로 안하고 어플로 열심히 쓰고있어요 ㅋㅋㅋ

손으로 쓰는 듯한 느낌을 누리면서.. 😌





손글씨 폰트 중에 진짜 제 기준 제일 감성적인 것 같아요 ㅠㅠ 제 원픽!!

⚘️

이렇게 이쁜 폰트 만들어준 unu 폰트팀에게 완전 감사..!



앞으로 한동안은 이 폰트로 그냥 폰트 사고 싶은 맘 안들고 다 가득 채워질것 같아요! 다운로드 받고 싶으신 분들은 갤럭시는 갤럭시 스토어에서, 아이폰은 네이버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구요!

갤럭시 스토어에는 4월 19일부터 구매가능하게 이미 풀렸고, 네이버 스토어 아이폰용은 4월 26일 출시예정입니다! 📅






딩벳은 소녀. 하트꽃. 풀(화투패에서 본듯한..ㅋㅋㅋ). 하트 말풍선. 이렇게 네개 있습니다.

진짜 너무 이뻐서 완전 대만족!! ❣️

감성 브이로그 귀여운 폰트 이쁜 폰트 손글씨폰트 그 어느 폰트 카테고리에서 대결해도 상위권이지 않을까요 ㅠㅠ 😍 폰트가 동글동글하지 않고 각진 느낌인데 보면 또 묘하게 모서리가 부드러워요..

이런 디테일들이 이 폰트를 이쁘고 귀엽고 혼자 다 하게 만들어 주신거 아닐까 싶어요 ㅎㅎ 기울기도 기울어져 있으면서도 반듯한 느낌이 나고 반듯한 느낌이 나지만 기울어져서 그 기울기에서 오는 손글씨 느낌이 고스란히 전해지거든요 ㅎㅎ 너무 신기한 것 같아요 🥰

이쁜 폰트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unu!!












갤럭시 폰트. 갤럭시 폰트 추천. 아이폰 폰트. 아이폰 폰트 추천. 갤럭시 폰트 ttf. 아이폰 폰트 ttf. 갤럭시 폰트 다운로드. 아이폰 폰트 다운로드. 브이로그 폰트 추천. 귀여운 폰트 추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