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 생정

서울 결혼식장 유명한 충무로 라비두스 야외결혼웨딩홀 웨딩 참석 후기 / 찾아본 결혼 비용 견적

by 아셀acell 2021. 8. 17.
반응형


얼마전에 다녀온 결혼식.
바로 충무로역 근처에있는 서울 웨딩홀 라비두스에서 진행된 결혼식이었다.




600년 세월, 그리고 60년 전통의 대저택인 만큼 그 고급스러움과 프라이빗한 느낌이 여느 웨딩과 다른 특별한 느낌을 주었다.





라비두스는 야외에서 식을 진행할 수도 있고 실내에서 진행할 수도 있고 또 실내 중에서도 1,2층 중에 2층 테라스에서 소규모로만 진행할수도 있다고 하는데 내가 참석한 결혼식은 야외에서 진행하는 결혼식이었다.





야외는 베르데가든 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고 큰 나무와 파릇파릇한 잔디가 넓게 깔려서 야외 웨딩 하면 흔히 생각하는 영화나 드라마 속 야외 웨딩 같은 그런 느낌을 주었다.





전체적으로 400평이 넘는 규모이기 때문에 최대 4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고 나이트예식도 가능하다고 한다.





우천시에는 실내에서 진행되고 처음부터 실내에서 진행하겠다고 할 시 그랜드 라 베네홀이라는 실내 홀에서 식이 진행되는데 복층이라 층고가 높고 35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실내이지만 큼직한 통유리로 자연광이 화사하게 들어와 실내에서의 식도 느낌이 좋았다.





야외에서 식을 진행할 시에는 1부는 야외지만 2부는 실내에서 식사를 하며 진행하게 되어서 나도 2부는 실내에서 여러 축가나 이런 순서들을 식사를 하면서 보게 되었다.






찾아보니 친구 식은 3시였는데 라비두스는 하루에 11시반, 3시, 6시반 총 세타임만 식을 진행해서, 6시반 식일 때는 오후 11시 30분까지 추가 대관료 없이 지하에서 애프터 파티도 가능하다고 했다.







식사는 코스로 나왔는데 상큼한 애피타이저와 든든한 죽, 입맛 돋구는 샐러드, 그리고 기대이상으로 맛있었던 함박 스테이크, 철판 구이 야채들, 티라미수 순으로 나왔다. 전체적으로 맛있었고 나뿐 아니라 다들 평이 좋았다.







충무로라 주변 교통도 좋고 주차도 170여대가 동시에 가능하다고 했는데, 음식 맛도 좋고 야외가든도 실내홀도 다 너무 좋아서 이래서 서울 결혼식장 중 웨딩 명소로 유명하구나 싶었다.





가격은 찾아보니 전관 사용료 풀인원 기준 300만원대 초반이던데 이게 좀 시간이 지난 정보라 지금은 더 올랐을 것 같았다.







꽃장식도 그때기준 풀옵션 300만원대 후반, 본식사진은 약 200만원, 식대는 5만원에서 20만원까지 다양했다.






가격대비 특별한 결혼식을 원한다면 염두에 둘만한 결혼식장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라비두스 별관
서울 중구 필동로 53 (필동3가) http://kko.to/OohuESf40

라비두스

서울 중구 필동로 53

map.kakao.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