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 생정/폰트

Dain연애의온도 - 갤럭시 손글씨 폰트 추천

by 아셀acell 2023. 6. 30.
반응형

 

Dain연애의온도는 처음 본 순간부터 내가 좋아하는 쿠키코코 폰트나 가비아솔미체와 닮은것 같아서 호감이 갔던 폰트다. 

 

https://noonnu.cc/font_page/69

 

눈누

가비아 솔미체 - 가비아

noonnu.cc

 

 

 

 

요즘은 또박또박한 폰트를 위주로 사용하고 있었지만 또박또박하면서도 어딘가 귀엽고 삐뚤빼뚤한 느낌이 나는 것들로 고르긴 했었다.

 

 

 

 

기본적으로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성향이 있어 보자마자 맘에 들었는데 써보니 더 귀여워서 좋았다. 특히 받침을 쓸 때 받침이 약간씩 비뚤게 쓰이는게 매력인데 약간 누워서 다리만 왼쪽으로 튼 것 같아 보이기도 하고 재미있었다.

 

 

 

 

 

근데 신기한건 이런 비뚤한 느낌이 있고 확실히 비뚤한데 어딘가 모르게 또박또박한 느낌이 있다는 것이다. 아마도 기역이나 니은, 디귿은 확실히 각져있고 리을이나 미음은 한쪽은 부드럽지만 한쪽은 각져있는 등 적재적소에 각이 져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이런 덕에 이 글씨는 비뚤하지만 왠지 공부 잘하는 우등생이 빠르게 써내려가는 글씨 같은 올곧음이 느껴진다. 

 

 

 

 

귀여운 글씨체로 또박또박 그러나 빠르게 필기하는 전교 N등 친구의 글씨체 같은. 귀여운 글씨 찾는다면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