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 생정/폰트

Dear스파클링 - 갤럭시 손글씨 폰트 추천

by 아셀acell 2023. 7. 26.
반응형



이름이 너무 귀여워서 일단 관심이 갔던 스파클링 폰트. Dear폰트라는 것도 좋았다. Dear는 나의하루를 만든 폰트회사인데 나의하루가 그동안 내가 본 폰트 중에 가장 똑바르지 않은 것 같으면서 똑바른, 각진 부분이 거의 없으면서 바른 느낌이 나는 모순적인 폰트라 아주 매력을 느끼는 폰트다.






스파클링은 충분히 각져있어서 또박또박한 느낌이 대놓고 나긴 하지만 어딘가 또랑또랑한 느낌 덕분에 매력적으로 느껴졌다. 그러니까 요컨대 또박또박하지 않은척하는 또박또박한 폰트를 만든 회사에서 또박또박하면서도 또랑또랑한 폰트도 냈던데 둘다 맘에 들더라는 것이다.




물론 또박또박하면서도 또랑또랑한 폰트는 희소가치가 있지는 않다. 대부분의 귀엽고 또박또박한 폰트들은 또랑또랑한 매력이 있다. 하지만 멋진 사람이 많다고 해서 멋진 사람들 중 한 사람이 멋지지 않은 것은 아닌 것처럼 (?) 흔한 매력일지라도 매력이기에 나는 홀랑 넘어가버렸다.





게다가 이름도 맘에든다. 스파클링. ♨ 귀엽다. 사실 그 많은 귀여운 폰트들을 계속 쓰고있어도 왜인지 자꾸 새 폰트를 찾게되는데, 스파클링이라는 이름처럼 반짝반짝하게 계속해서 내 취향을 붙들어주고 다른 폰트를 찾지 않을 수 있게 나를 꼬셔줄 수 있을 것만 같은 이름이다.




또 마치 주문처럼 내가 삶에서 반짝반짝 빛나며 내가 해야할 것들, 하고싶은 것들을 잘 해낼 수 있도록 이 폰트가 도와줬으면 하는 마음도 있다.


아무튼 귀여운 폰트를 또 찾아 기분이 좋다. 귀여운 건 언제나 옳으니까.








갤럭시 폰트 추천,갤럭시 폰트 다운,갤럭시 폰트 ttf,갤럭시 폰트 적용,갤럭시 카톡 폰트,갤럭시 아이폰 폰트,갤럭시 손글씨 폰트,갤럭시 폰 특수기호,갤럭시 폰트 apk 다운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