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 생정/폰트

Aa정말예쁜건히읗이야 - 갤럭시 아이폰 폰트 추천

by 아셀acell 2023. 7. 22.
반응형




얼마전 서연체와 나의하루 폰트 사이, 정말 딱 그 사이, 그라데이션처럼 그 사이에 있는 폰트라는 생각이 드는 폰트를 겟했다. 바로 정말예쁜건히읗이야. 라는 이름의 너무 예쁜 폰트.





적당히 부드러우면서 적당히 정갈한 이 폰트는 서연체 같이 정갈할뻔 한 폰트 같으면서도 나의하루 같은 손글씨 폰트의 면모를 뽐낸다.





지금까지 내가 올린 폰트와 취향이 비슷했다면 이 폰트도 당연히 마음에 들 것이다. 귀여우면서 또박또박하고. 또박또박하면서 부드러운.





나의하루 이후로 이런 폰트는 못구할 줄 알았는데 우연히 Aa폰트를 모으다가 보고 겟하게 되었다. 취향에 따라 한가지 회사의 폰트를 한번 쭉 보는 것이 원하는 폰트를 찾는 것, 그리고 내 폰트 취향을 알아가는데 큰 도움이 되는 듯하다.




이 폰트는 귀여운 내용의 포스터, 배너 등에 활용할 때 좋을 듯하고 너무 길지 않은 내용의 줄글을 담기에도 좋다. 귀엽지만 가독성이 확실히 좋기 때문에 내용 전달에 어려움이 없다. 리을이나 비읍이 항상 뭉개짐없이 일정하고 적당한 크기를 선보인다.

다른 모음 자음도 마찬가지다. 귀엽지만 흐트러짐 없다. 그덕분에 이 자음 모음 각자와 조화에 대해 꼼꼼히 보게 되었는데 거의 다 정사각형 형태를 갖추고 있는게 신기했다.


질리지 않고 오래오래 쓸 수 있기를.












폰트, 상업용 폰트, 폰트 추천, 예쁜 폰트, 갤럭시 폰트 추천, 갤럭시 폰트 다운,갤럭시 폰트 ttf,갤럭시 폰트 적용,갤럭시 카톡 폰트,갤럭시 아이폰 폰트, 갤럭시 손글씨 폰트,갤럭시 폰 특수기호,갤럭시 폰트 apk 다운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