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 생정/폰트

Egg9 구름한스푼별한조각 - 갤럭시 손글씨 폰트 추천

by 아셀acell 2023. 7. 18.
반응형


에그구폰트는 이전부터 다 너무 귀여워서 눈여겨보고는 있었는데 귀여움이 좀 과하다는 느낌이 들어서 위시리스트에는 담았지만 사용하지는 않는 정도에 계속 머물러있었다. 옛날 취향이었다면 그래도 샀을 것 같은데 요즘은 아무리 귀여워도 좀 중심이 제대로 잡힌 폰트가 아니라면 어딘가 불편해서 사지 못하는 취향이 되어버렸다.





그러던중 구름한스푼별한조각을 우연히 보게됐는데 너무 귀엽고 그러면서 중심선이 중앙에 잘 잡힌듯한 느낌을 받았다. 그래서 보기에 불편하지 않으면서 귀엽고 또 글자가 큼직큼직해서 시원시원한 느낌도 들었다.





이름도 뭔가 동화적인 감성이 있었다. 구름 한스푼. 별 한조각. 원래 별헤는밤을 쓰려다가 비슷한 감성에 더 귀엽고 중심선이 지켜져서 egg9 구름한스푼별한조각 폰트를 쓰게 되었다. 글자 하나하나를 보다보면 중심선이 안맞아 보일 수도 있는데 단어단어로 보면 각 단어가 얽혀 서로 중심선을 맞춰 맞대고 잘 유지하는 느낌이다.




☆★♥︎♩♪♨♤♡◇♧○●□■ 각 특수문자들에 컬러도 너무 귀여웠다. 사실 이것도 나한테만 보이는 거지만 보면서 쓰면서 내맘에 들고 취향저격 귀여우니까. 기분이 좋아져서 이런거에서도 힐링이 된다. 그래서 요샌 특수문자에 컬러있는 갤럭시 폰트를 좀 선호하게 됐다.





근데 글자까지 컬러가 있으면 좀 정신사나워서 에그구 폰트중에인가 글자에까지 컬러가 있는 폰트가 있었는데 그건 좀 안땡겼다. 글씨 자체는 맘에들었는데 컬러때문에 패스했다. 뭐든 과유불급.


하지만 이렇데 적당한 귀여움과 무게중심을 갖춘 내 기준 완성도 높은 폰트를 만들어준 에그구에게는 박수를. 완성도만큼은 과유불급이 아니라 더 높아도 좋다고 말하고 싶다.










갤럭시 폰트 추천,갤럭시 폰트 다운,갤럭시 폰트 ttf,갤럭시 폰트 적용,갤럭시 카톡 폰트,갤럭시 아이폰 폰트,갤럭시 손글씨 폰트,갤럭시 폰 특수기호,갤럭시 폰트 apk 다운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