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 생정/폰트

Wd별사탕동동 - 갤럭시 아이폰 폰트 추천 

by 아셀acell 2023. 8. 27.
반응형



괜찮을지 한참 고민하다 겟한 별사탕동동! 가독성이 좋은 편은 아닌 필기체 폰트라 고민했었다. 근데 필기체의 매력이 강하게 느껴지는 폰트라 가지고 싶어 고민했던 것.





그래도 갖고싶은건 써봐야하는 것 같다. 써보니 너무 좋다. 불편할까봐 걱정했던 가독성이나 점, 물음표, 느낌표의 동그라미가 너무 큰 것 등이 생각보다 거슬리지 않았다.



오히려 느낌있어 쓰면서 힙해진 느낌이 들어 좋았다. 개성있고 매력있어서 좋았다. 사람이나 폰트나 정자체로 예쁘게 생긴 것도 중요하지만 매력도 중요하다는 걸 알게해준 폰트. 난 또 대체로 그런 폰트에 끌리는 것 같고.




필기체 폰트를 좋아한다면 단연 추천할만한 폰트다.





보니까 Wd폰트를 처음 겟한 것이었다. 다른 Wd폰트도 더 봐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예쁜 폰트. 귀여운 폰트. 다 만만세다. 🙌






폰트, 폰트추천, 갤럭시 폰트추천, 아이폰 폰트추천, 갤럭시 폰트, 아이폰 폰트, Wd별사탕동동, 별사탕동동 폰트, 별사탕동동 스샷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