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있는거

문정역 맛집 오봉집 매콤달콤 낙지제육볶음 점심메뉴추천

by 아셀acell 2023. 11. 29.
반응형



오늘도 문정역 맛집 포스팅.

생긴지 얼마 안된 듯한데 맛있는 곳이다. 체인점이긴 한데 체인점이 많지는 않아서 약간 희귀 체인점 정도. 그리고 낙지제육볶음 메뉴도 다른데서 흔히 보기 힘든 메뉴라 만족스러웠다.

🐙


오봉집 문정점

서울 송파구 법원로11길 7 문정현대지식산업센터1-2 151, 152호 (문정동)

https://kko.to/FI9oCWU9d4

오봉집

서울 송파구 법원로11길 7

map.kakao.com


여기도 1인석이 없어서 혼자왔으면 좀 뻘쭘했을 것 같고 1인 메뉴 자체가 드물어서 혼자서는 못왔었을 것 같다. 근데 오랜만에 여럿이서 밖에서 먹을 기회가 생겨 오게 되었다.

대신 테이블이 넓어서 여럿이서 먹기에는 좋은 곳이었다.


체인점이 이정도 잇는데 원래 주 활동지였던 구로나 안양 근처에는 체인점이 없어서 내게는 좀 새로운 느낌의 체인점이었다.



그리고 제육도 좋아하고 헤물도 좋아해서 직화낙지제육볶음 메뉴 먹었는데 심지어 직화라 불향도 좋고 맛있었다. 제육 고기가 질기지도 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서 나중에 보쌈도 시켜먹어보고 싶어졌다.



메뉴


우리가 먹은 건 점심특선메뉴 직화제낙볶음.

2인이상 시킬 수 있어 혼자왔거나 혼자 다른 메뉴 시키려면 보쌈정식. 조개해장국. 바지락칼국수. 쟁반막국수. 같은 걸 시켜야 한다.

근데 여럿이서 조개해장국. 바지락칼국수 먹는 테이블도 꽤 있어서 국물도 잘하는 것 같아 국물 메뉴도 좀 탐났다.




큰 대접에 제육이랑 낙지랑 볶아진게 우르르 나오고 각자 밥 대접을 또 줘서 거기 퍼다 먹는 식인데 기름 좌르르하고 낙지는 탱글하고 고기는 부드럽게 씹혀 맛이 너무 좋았다.

대신 좀 매워서 콧물 빼긴 했다..

그래도 미역국도 맛있고 사이다도 주셔서 입 헹구며 열심히 먹었다.





다른 콩나물 김가루 같은 찬도 같이 비벼먹고 참기름도 있어서 덮밥이 아주 맛좋았다.

참기름 넣고 먹는 덮밥 너무 좋아. 😋 매웠지만 맛만큼은 좋았기에.. 맵찔이 아닌 분들께 완전 추천. 대신 맵찔이들은 안추천. 나는 매워서 다시 먹지는 못할 것 같다. 근데 매운것만 빼면 맛있었어서 너무너무 아쉬운 맛이다.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