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있는거

여의도 데이트 - 더현대 꼭 가봐야할 곳들 - 한강 데이트 코스

by 아셀acell 2024. 4. 20.
반응형



더현대 다녀왔습니다. 더현대 + 한강 코스로 데이트 코스 너무 좋은 것 같아 알려드려요!

일단 여의도역에 가서 더현대 지하로 들어가 팝업스토어부터 구경했습니다. 더현대 지하에는 거의 늘 팝업스토어 하고 있고 귀엽고 핫해서 가볼만 합니다.



이때는 수키도키 팝업스토어가 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막 들어갈 수 있는 건 아니고 테블릿으로 접수 후 카카오톡 알림톡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먼저 도착해서 먼저 받아도 좋고 같이 간다면 신청해놓고 지하 같은 층의 여러 옷가게 편집샵 카페 음식점 구경하고 먹다가 연락 받았을 때 가면 됩니다.



웨이팅 연락은 이렇게 카톡으로 왔습니다.

카톡 알림 켜두는게 필요하겠죠. 수키도키 귀여워서 가보고싶긴 헀는데 저는 P고 기다리는거 좀 힘들어해서 주변 구경하다가 한층 올라가고 해서.. ㅋㅋㅋㅋ 들어가보지는 못했습니다..



근데 밖에서 봐도 귀엽더라구요. 아마 안에 들어가면 더 귀여운게 많았겠죠..?



이런 귀여운 팝업스토어가 많이 열려서 사진찍기에도 좋고 귀여운거 사고 힐링하기에도 좋아 데이트 장소로 너무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귀여운거 보면 긴장도 풀리고 다같이 행복해지니까..!



지하에는 옷가게와 맛집이 다 있습니다.

심플한 거 좋아하시는 분은 ARKET 추천! 외국에서 아는 사람만 직구하던 브랜드인데 더현대에 들어와잇다고 하네요.



지하 중간에는 작은 팝업스토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여러가지 파는 작은 상점들도 있습니다. 거길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죠. 😚

더현대는 전체적으로 구석구석 꽉찬 데이트코스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서로 어색한 사이이거나 혹은 너무 오래돼서 재미가 필요한 사이일 때 (극과 극은 통한다지요) 가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제가 제일 가고싶었던 나이스 웨더 편의점!

여긴 진짜 신기한게 많고 다 사고싶은 곳이었는데요. 미리 잇템 핫템을 알고가면 연인에게 알려주기 좋겠죠. 선물로 구매해줘도 좋구요.

유명한게 튜브형으로 되어있는 밤잼도 있었구요. 또 비건 클랜징크림인 휩드도 유명했습니다. 선물하기 너무 좋겠죠?



이것도 유명한 템이었는데.. 일단 약간 이런식으로 디피되어있다는 거 자체가 너무 힙하고 보는 맛이 있었습니다 ㅎㅎ


이런 필름카메라 머그컵 유리컵들도 있고 생활용품 의류 생필품 등등 다양하게 있는 편집샵 같은 느낌입니다.

대부분 깔끔하고 감성적이라 이런 감성 좋아하는 분들의 감성을 만족시켜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완전 감성 만족했습니다 ㅎㅎ



핸드폰케이스도 있었는데요.. 아이폰 케이스만 있어서 갤럭시는 우럭우럭 ㅠㅠ

솔직히 이런 힙한 곳 폰케이스 다 아이폰이라 진짜 서럽다구.. 갤럭시 케이스도 놔달라구.. 😢



그리고 올드페리 프로틴 음료도 팔고 있었어요.. 올드페리 음료도 처음보는데 프로틴 음료라서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

진짜 신기한거 너무 많은 더현대서울.. 남녀 모두 혹해서 구경하고 쇼핑할만한 곳인 것 같아서 데이트 장소로 진짜 좋은 것 같아요


그밖에 정어리 통조림도 있었는데 이거 제가 에전에 가게에서 먹어보고 혹했던 거거든요? 같은 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 정어리 통조림 자체를 그냥 우리 일반 슈퍼에서는 잘 못보잖아요. 근데 있어서 신기했어요..

담에 각잡고 가서 사서 요리할 수도 있음.. ㅎㅎ

제가 가봤던 곳은 요기입니다 👇👇

 

을지로와인바 바지선라딸랑뜨 취향저격해버린 을지로술집 🥰

짠 저번에 포스팅하겠가고 했던 바지선라딸랑뜨 가져왔어요~~~~ 💁 솔직히 이런 힙한 곳에서 친구들이랑 ...

blog.naver.com

 


그리고 지하에 있는 중국요리집에서 밥 간단하게 먹었는데 안 먹어본 메뉴 먹어본건 좋았지만 맛은 진짜 아쉬웠어요..

크림 새우가 그나마 제일 낳았는데 양념이 풍성하지 않아서 아쉬웠고 면은 너무 건조했습니다..ㅠㅠ 면 진짜 기대했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푸석푸석..



고기도 기대했는데 푸석푸석..

차라리 저번에 한식 먹고 싶어서 먹었던 몸국이랑 그런 제주도 토향음식? ㅋㅋ 그런 메뉴도 지하 푸드코트에 있거든요 ㅋㅋ 그거 먹는게 나을 것 같았습니다 ㅎㅎ

🤪



지하에는 서점 겸 문구류 파는 스토어도 있어요!

근데 보통 서점 느낌이 아니라 왠지 독립서점 느낌도 나고 음반가게 느낌도 나고 고급 편집샵 느낌도 나고 그냥 보는 맛이 있는 곳! 비단 여기 뿐 아니라 더현대서울은 대부분 보는 맛이 나는 곳이라 진짜 데이트장소로 넘넘 추천합니다!! 👍



그리고 저 이날 디스이스네버댓 브랜드 처음 알게됐는데 옷들이 다 제스타일이더라구요. 너무너무 사고싶었는데 얼마전 자켓 삿기 때문에 참았습니다.

근데 곧 사러 갈 것 같긴 해요 ~~!! ㅋㅋㅋㅋ 😆



킨키도 너무 이쁘던데 옷.. 매장 인테리어도 좋아.. 메탈릭한게 아주 간지났습니당 🩶



코닥 말모말모..

진짜 다양한 브랜드가 있었는데 다 이뻐서 너무 구경하는 내내 기분 좋았어요 ㅠㅠ



가서 서로 옷 사주는 선물 🎁 해줘도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옷들이 워낙 너무 이뻐서.. 🩷



선글라스도 이뻤어요. 살뻔 ~~ 무난한데 뭔가 테두리가 고급진 느낌이었어요.. 그냥 느낌인가..?! ^.ㅠ


소품도 다 이쁨.. 리빙 보러 가기도 너무 좋아요!! 💡



이런 머그컵.. 파우치.. 다 너무 이쁘자나 ㅠㅠ



구경 실컷 하고 카멜커피 먹을 갔어요!!! 🥤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카멜!! 시그니처 커피가 너~~~~무 달달하고 깔끔하거든요!!



짠!!! 바로 요 커피입니다 ㅎㅎ 요거랑 아메리카노 먹었는데 아메리카노 컵도 이렇게 이뻐서 근데 카멜커피는 좀 작아요. 그래서 아메리카노 컵만 남겨서 지금 집에서 여러가지 약이랑 비타민이랑 꽂아서 써먹고 있어요 ㅎㅎㅎ 😊



그리고 코코로카라 가서 푸딩도 하나 샀어요 🍒

종류가 너무너무 많아서 진짜 고민했는데 그릭딸기 푸딩 먹었구요 🍓 다른것도 다 맛아보엿지만 그릭딸기.. 진짜 상큼해요!! 오픈샷은 아래에서 ㅎㅎ 코코로카라 푸딩 포장해서 한강으로 이동했답니다!! 여의도 데이트 꿀팁 ㅎㅎㅎ



코코로카라는 포장지랑 그 푸딩 용기 등등 다 너무 귀엽고 피크닉 느낌 뿜뿜이라 한강 피크닉이랑 진짜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용! 🍱



그렇게 지하 돌다가 5층으로 올라갔어요.

1~4층은 대부분 좀 럭셔리한 옷. 비싼 리빙제품들 ㅠ 이라 건너뛰고 저는 지하랑 5,6층 보는 걸 좋아합니다!

5,6층은 음식점도 있고 귀여운 소품샵도 있고 위와 같이 관상용 정원도 있어요.

🌳



그리고 편집샵도 또 많은데 특히 이 와사비 곰돌이 보고 너무 반했습니다 ㅠㅠㅠㅠ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름도 귀여워.. 와사비라니..?!!!! 🍣



이 핑크풀은 인스타에서 엄청 많이 봤던 것 같은데요 ㅎㅎ

인당 30분 이용에 8000원이라고 해서.. 들어가지는 않구 보기만 했습니다.. 들어갔으면 근데 아무도 없어서 완전 전세낸거 같을 것 같더라구용.. 핑꾸핑꾸하니 기분도 좋았을 것..

들어갈 걸 그랬나?!!!! 🤪



핑크풀은 요런 느낌!!!



한쪽엔 이런 등신대도 ㅎㅎ

물론 어른을 위한 공간이 아니라 약간 애들용이긴 한 것 같은데 인스타에선 어른들이 잇엇단 말이쥬..?



그래도 핑크풀 말고는 다 돌아다니면서 사진찍는거 자유롭게 할 수 있어서 그리고 거울도 엄청 많이 있어서 엄청 돌아다니면서 사진도 많이 찍고 또 거울셀카도 많이 찍었습니다!!

인생샷 찍으러 꼭 오셔야 하는 곳.. ㅎㅎㅎ

데이트 하면서 거울셀카 너무 귀엽잖아요 ~~~~



다른 소품들도 다 너무 갖고싶었습니다.. ㅎㅎ

여기도 선물해주기 너무 좋은 곳.. 이 파란 하트 그립톡도 이쁘구.. 저 뒤에 유령 양말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 다 쓸어올뻔..



요런 귀여운 강쥐 그립톡도 잇구용 ㅠㅠ

산책줄 물고 온 것 좀 보세요..ㅠㅠ 나가줘야해..



그리고 5층엔 디즈니 스토어도 있는데요

정말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들이 있어서 디즈니 좋아하시는 분들 들러보기 너무 좋은 곳이에요. 물론 아이들이 많고 아이들 데려오면 그냥 가기 힘들지만...



공주 뿐 아니라 심바, 니모, 요다도 있어서 진짜 모든 덕후들을 위한.. ㅎㅎ 차별없는 곳 같은 느낌입니다..!



6층에서는 폼페이 유물전을 하고 있더라구요

저번에 왔을 때는 또 다른 전시 하고 있었는데.. 전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지하에서 밥먹고 6층에서 전시 데이트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데이트를 골라먹을 수 있는(?) 더현대서울!


머멍이 인스타에서 많이 본 캐릭터인데 머멍이 팝업스토어도 작게 열리고 있었어요. 주로 반려동물 제품 파는 거였지만..



그리고 모서리 돌때 와인샵도 크게 있더라구요. 디피가 너무 이뻐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



그리고 운좋게 저희가 갔을 때 무료 재즈공연이 열렀어요.

심지어 시작 시간 직전이었죠 ㅎㅎ 그래서 한바퀴 돌고 와서 재즈 감상 하러 자리를 잡았습니다 😌



재즈는 진짜 언제들어도 좋은데 이렇게 한가로운 포레스트 배경으로 가만히 들으니 더 좋더라구요. 햇빛은 반짝이고 재즈 선율은 휘날리고.. 두비두비랍바 두밥바 ~~~


 

 

공짜로 이런 질 높은 재즈 연주도 들을 수 있고.. ㅎㅎ 

 

이래서 서울서울 하나봐요.. 더현대서울.. 짱이야.. 진짜 기분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ㅎㅎ (비록 먼지가 많아서 ㅠㅠ 비염 터져서 하루종일 훌쩍였더랬다고 해도 말이죠..!!) 

 

 

 

 

 

먼지 때문에 콜록이다.. ㅎㅎ (비염 분들 진짜 조심..) 밖으로 나왔습니다!

 

한강이에요! 더현대서울은 한강이랑 진짜 가까워서 데이트 하실 때 더현대 돌고 산책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강 걸어도 진짜진짜 좋을 거예요. 한강만이 주는 이 로맨스.. 낭만.. 그런게 있잖아요 ㅎㅎ 😊

 

 

 

 

한강 떡볶이 

 

그리고 한강에서 떡볶이 같은거 하나 먹으면 딱 좋겠다 생각했는데 한강 아라호 쪽에 들어가면 편의점만 있는게 아니라 우측 치킨집에서 떡볶이도 하고 있어서 떡볶이 먹을 수 있습니다!!

 

 

 

 

아라호 바로 앞에 테이블도 쭉 있어서 앉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근데 자리가 좀 지저분해서 찝찝하신 분들은 맞은편 편의점에서 물티슈 사와서 닦으시는 것 추천드려요 ㅠㅠ

 

 

 

떡볶이 먹고나서 푸딩도 먹었습니다 ~~

 

완벽한 한끼와 디저트 ~~!! 너무너무 기분 좋은 데이트였습니다 ㅎㅎ 저는 이런 소소한 일상을 같이 즐기고 데이트 하는걸 좋아해요. 그러다보면 서로가 서로에게 완벽한 일상이 되고 완벽한 즐거움이 되기 때문이죠!

 

🤗

 

 

 

한강두 산책하구 ~~  보기만 해두 속이 뻥 뚫리는 한강 ~~~ 여러분도 여의도 에서 데이트 잡으시면 이 코스로 데이트 해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여의도 더현대 한강 데이트 코스

지하 팝업스토어
나이스 웨더
지하 푸드코트 중국퓨전음식점
디스이스네버댓
카멜커피
코코로카라
5층 핑크풀
무료 재즈공연
한강 아라호 떡볶이











 

 

 

 

 

 

 

 

 






여의도 데이트코스,여의도 데이트 맛집,여의도 더현대 데이트,여의도 한강 데이트,여의도 실내데이트,여의도 이색데이트,여의도역 데이트,여의도 놀거리,여의도 데이트 코스,여의도 데이트 더쿠,여의도 데이트 블라인드,여의도 데이트 추천,여의도 데이트 카페,여의도 데이트 명소,여의도 데이트 코스 겨울,여의도 데이트 맛집 점심,여의도 데이트 맛집 추천,여의도 데이트 식사,여의도 데이트코스 맛집,여의도 한강공원 데이트,여의도 한강공원 데이트 코스,여의도 저녁 데이트,서울 여의도 데이트코스

여의도 더현대 데이트,더현대서울 데이트,더현대 데이트 맛집,더현대 서울 데이트,대구 더현대 데이트

한강 데이트코스,여의도 한강 데이트,한강피크닉,한강 데이트 코스,한강 데이트 준비물,한강 데이트 더쿠,한강 데이트룩,한강 데이트 음식,한강 데이트 인스티즈,한강 데이트 스냅,한강 자전거 데이트,한강 돗자리 데이트,한강 차 데이트,여의도 한강 데이트코스,겨울 한강 데이트,여름 한강 데이트,뚝섬 한강 데이트,서울 한강 데이트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