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있는거

츄파춥스 멜론밀크소다 제로 직접 먹어본 솔직 후기

by 아셀acell 2024. 8. 22.
반응형



회사에 츄파춥스 멜론밀크소다 제로가 들어왔습니다.

종종 이렇게 처음보는 음료나 과자가 회사에 들어오곤 하는데요. 사실 저는 새로운 음료나 간식을 잘 도전하지는 않습니다. 신메뉴는 맛없는 경우도 감수하고 도전을 해봐야 하는데, 짠 메뉴도 아니도 단 메뉴를 감수할만큼 좋아하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실제 먹어본 동기가 맛있다고 해서 저도 도전해보게 되었는데요.



당이 땡기기도 해서 먹어봤는데 제로라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일단 좋았습니다.

그리고 먹어보니 진짜 뽕따에 탄산 추가한맛이라 친숙하고 반가웠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좀 상큼하고 상쾌한 맛이라서 콜라나 사이다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었습니다.



제로인게 일단 가장 큰 장점이지 않을까 싶어요. 초파추 하면 생각나는 게 어떤 단맛 그래서 왠지 혈당 스파이크를 맞을 거 같애는 생각이 드는데 제로니까 일단 그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었고 거기에 친숙하고 상쾌한 맛 덕분에 나쁘지 않다는 인상을 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요새 제로 음료 많이 나와서 걱정하는 시각도 있기는 한데 이런 모두의 새로운 도전은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멜론 맛이 잘 나는지는 모르겠네요. 사실 아까도 말했다시피 멜론 맛이라기보다는 뽕따 맛에 가까운데요. 탄산 때문에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좀 그런 면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정말 멜론 맛을 기대하시는 분들은 약간 실망하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츄파춥스 멜론밀크소다 제로는 농심에서 나왔고 멜론농축과즙은 0.18%라서 사실 멜론 맛이 잘 안나는게 이해는 갑니다. 0.18프로의 향을 느끼기란 쉽지 않겠죠.  

거기에 밀크소다라고 한 게 탈지분유가 들어가서 그런 것 같은데 우유가 워낙 어딜 들어가든 존재감이 세다보니 뭔가 맛이 혼합되어 변형된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도 제로라서 당류는 1%고 그럴 수 있는게 알룰로오스가 7g 들어가서 달면서도 제로이고, 덕분에 지방도 0%이고 해서 달달한 탄산이 땡길때 당뇨 걱정 조금은 덜하면서 먹을 수 있는 제품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제로콜라도 있고 제로사이다도 나왔지만 탄산은 다양한 맛이 있고 그런 다양한 맛을 즐기고 좋아하는 분도 있으니까요. 다양한 맛의 제로 탄산이 나오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