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을 한창 싸고다닐 때 귀찮아서 무조건 다 볶기 전략을 실천한 적이 있었다. 그러다보니 밥도 볶는데 은근히 밥 볶기가 까다롭다. 재료와 조화로운 적당한 정도로 볶기 정도를 맞추기가 어렵다. 잘못하면 재료가 타기도 하고 밥이 설볶아지기도 한다. 그래서 CJ 볶음밥을 사먹기 시작했다. CJ 볶음밥은 온/오프라인 다 저렴한 편이고 거기에 몇가지 야채나 재료를 같이 볶으면 정말 훌륭한 도시락이 된다.
![](https://blog.kakaocdn.net/dn/4OK5G/btrio2MFRtA/71KTkZpdbZSlt2w5tmdZKK/img.jpg)
먼저 불고기 볶음밥. 여기에는 호박. 파를 첨가했다.
거기에 젓갈과 미역국을 같이 싸와서 먹었다. 종이컵을 하루 하나 쓰게된다는 단점이 있긴 한데 때로는 찔려서 머그컵에 먹기도 했다.
![](https://blog.kakaocdn.net/dn/t6VRJ/btrikMLjTbT/cYiMyIZgvchO5ip6XQQXGK/img.jpg)
새우볶음밥에도 호박과 파를 첨가하기도 했다. 새우볶음밥은 다른 볶음밥들에 비해 비교적 멀건 편이어서 간장을 넣어보기도 하고 후추를 넣어보기도 했는데 간장은 진짜 조금 넣어야 하고 후추가 내 입맛에는 더 맞았다. 간장은 아무생각없이 한스푼 넣었다가 너무 많아서 짜지는 바람에 밥을 좀더 넣기도 했다.
https://coupa.ng/b89w1P
반찬단지 오징어젓
COUPANG
www.coupang.com
아무래도 볶음밥이다보니 기름기가 있는데 젓갈이랑 먹으면 젓갈이 적당히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다. 그리고 볶음밥만 먹으면 아무래도 퍽퍽한데 국이 있으면 좋다.
![](https://blog.kakaocdn.net/dn/Jtj5j/btrilUbgJhT/Qfc1CI9666k8TkvVKBs9l1/img.jpg)
집에 소세지가 있고 치즈가 있었던 날. 깍두기 볶음밥에 계란 스크램블을 얹고 소세지도 같이 볶아서 넣고 그 위에 슬라이스 치즈를 덮었다. 뜨거운 기운에 절로 녹아내린 비주얼. 예쁘다.
![](https://blog.kakaocdn.net/dn/pehYM/btripEY9HzY/vjhp8c6gHkzuRVS5xid6m0/img.jpg)
국 같은 경우에는 처음이는 모던밀 즉석 간편국을 먹었다. 미역국도 맛있고 계란국 된장국 다 맛있었다. 오프라인에서는 이마트 24시 편의점에서 살 수 있다.
그런데 엄마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신송 우거지된장국 홍게된장국 세트를 사다주셨는데 그게 더 쌌다. 블럭국은 이종류 많고도 많지만 개인적으로 이외에 다른 종류도 두세개 먹어봤지만 이거 두개가 제일 가성비 좋아 돈 아깝다는 생각 없이 맛도 훌륭했다.
https://coupa.ng/b89xh9
모던밀 즉석 간편국 4종 5개입 4박스 개별포장
COUPANG
www.coupang.com
신송 우거지된장국 홍게된장국 22개세트
COUPANG
www.coupang.com
![](https://blog.kakaocdn.net/dn/dl9rT9/btrinPG3DVp/USCKss0kiG1YKaS9KXY8Qk/img.jpg)
닭갈비. 새우. 불고기. 깍두기. 부추 등 다양한 CJ 볶음밥 중에서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순서를 꼽자면 부추. 닭갈비. 깍두기. 불고기. 새우 였다. 불고기. 새우는 먹는다면 후추가 약간 필수다. 매콤함이 없다보니 느끼함이 살짝 올라오기 때문이다.
https://coupa.ng/b89zgf
더건강한 그릴후랑크
COUPANG
www.coupang.com
그래도 여러 야채나 고기. 소세지. 동그랑땡. 계란스크램블. 그리고 젓갈. 국 등과 함께 먹으면 정말 더없이 편리하면서도 맛있는 훌륭한 한끼라고 자부한다.
정말 귀찮을땐 그냥 볶음밥을 통에 담아 전자렌지 3분 돌리고 국만 정수기에서 뜨거운물 부어 국이랑 먹었다. 그럴때도 통에 후추만 좀 뿌려서 같이먹을 수도 있고 매콤한건 뿌릴 필요도 없고. 또 다이어트 때문에 한봉지 다먹기 좀 그럴땐 반봉지만 먹었다. 그래도 너무 부족하다는 생각은 안든다. 오히려 한봉지를 다 먹으면 그득하다.
![](https://blog.kakaocdn.net/dn/kZZPo/btrim63z3QU/xVq47GM45HUq7R72YDZaXk/img.jpg)
CJ 비비고 볶음밥 (새우+낙지+불고기+닭가슴살+베이컨김치) + 아라리증정
COUPANG
www.coupang.com
양도 많고 맛도 좋은 CJ 비비고 볶음밥 후기.
다시 도시락 싸고 다니게 된다면 또 구매할 의향 이백프로다. 얼른 전자렌지 있는 파견지로 옮겼으면 좋겠다. 아니면 본사로 돌아가는게 가장 베스트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