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있는거

가산 맛집. 스시초이. 일식 스시 땡길때

by 아셀acell 2020. 3. 25.
반응형

스시는 내 최애..
죽기전에 뭐먹을래 하면 단새우초밥이나 연어초밥이나 음... 간장새우 초밥이나.. 간장게장? ...못 정하겠다...

아무튼 스시먹으러 가자고 하면 나는 왠만하면 다 오케이다.

그래서 일주일에 한번은 도시락 말고 나가서 먹자는 얘기가 나왔을때 가장먼저 스시를 외쳤다.

외 ! 쳐 ! 스 ! 시 !

스시는 언제나 옳으니까...

가산디지털단지맛집 가디맛집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점심 가디점심 가산점심
가디스시맛집 가산스시맛집
가디맛집추천 가디스시추천
가산맛집추천 가산스시추천
스시초이 후기 스시맛집 추천

그런데 왠걸 그냥 무난한 스시집에 가도 기분이 좋은데 여기는 진짜 맛있는 데였다~~

10000원짜리 런치초밥
15000원짜리 모듬초밥
18000원짜리 특초밥 중에

모듬초밥과 생맥주를 시켜먹었는데
(생맥주도 3500원으로 저렴했다!)

초밥이 다 너무 신선하고 생맥주도 여느 맥주맛집 못지않아 놀랐다! 맥주까지 맛있는 스시맛집 인정!

카운터에 미스터 초밥왕 캐릭터같은 초밥마는 피규어가 있었다 ㅋㅋ 겁나 귀여워...

전체적으로 세련됐는데 심플해서 귀여운맛도 있는 스시초이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소품 ㅎㅎ

일단 생맥부터.
적당한 크림과 시원한 온도가 딱이었고 마시니 너무 달았다!! 우리가 꿀탄거 아닌가 다같이 생각했을 정도로...

그리고 인테리어도 너무 맘에들었는데 저녁에도 와보고 싶을 정도로
저녁에 와서 사케한잔 하고 싶은 그런 맘 들게
분위기도 적당히 있고 깔끔하고 약간 진짜 일본 느낌도 나는 그런 곳이었다.

가산디지털단지맛집 가디맛집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점심 가디점심 가산점심
가디스시맛집 가산스시맛집
가디맛집추천 가디스시추천
가산맛집추천 가산스시추천
스시초이 후기 스시맛집 추천

처음에 광어 연어만 해서 나오길래 응? 했는데 두번에 걸쳐 나오는 거였다.

근데 광어도 달아서 너무 놀랐다. 광어가 이렇게 달다니! 흔치않은 경험이었다.

연어는 당근 부드럽고 ㅠㅠ

광어 지느러미는 입안 가득 쫄깃하게 씹혔다가 떨어질때 찰싹 붙었다 떨어지는.. 그 밀도가 진짜 생생히 느껴져서 너무 좋았다~~~

우동은 매콤짭조름-
자극적인거 좋아하는 내 취향저격이었고

가산디지털단지맛집 가디맛집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점심 가디점심 가산점심
가디스시맛집 가산스시맛집
가디맛집추천 가디스시추천
가산맛집추천 가산스시추천
스시초이 후기 스시맛집 추천

두번째 도마는 감동 그자체...

요근래 맛을 알아가는 문어초밥과 원래 최애인 생새우초밥과 참치, 장어, 계란 다 맛있었다.

계란은 특이하게 밥없이 계란만 다른거 밥이랑 같이 묶인 사이즈로 두툼하게 나왔는데 넘 폭신 달달이라 행복 그 자체였다.

장어도 원래의 나는 보통 시큰둥 한데 너무 맛잇어서 친구한테 장어초밥만 한판 먹고싶다고 할 정도였다 ㅋㅋ 오히려 생새우가 내가 알던 그맛이었다.

물론 원래 알던 맛이 맛있는 맛이지만.
쫄깃 밀도높은 그맛!!!!

가산디지털단지맛집 가디맛집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점심 가디점심 가산점심
가디스시맛집 가산스시맛집
가디맛집추천 가디스시추천
가산맛집추천 가산스시추천
스시초이 후기 스시맛집 추천

참치도 너무 부드러웠다.

아마 전체적으로 냉동이나 오래된 재료 쓴 초밥이 없는 것 같고 만오천원 투자한게 진짜 아깝지 않고 오히려 그 이상 보상받은 느낌이었다 ㅎㅎㅎㅎ

생맥이랑도 너무 잘어울려서 좋았고.

가산디지털단지의 다른 맛집도 너무 기대되는 첫 발걸음이었다 ㅎㅎㅎㅎ

가산디지털단지맛집 가디맛집 가산맛집
가산디지털단지점심 가디점심 가산점심
가디스시맛집 가산스시맛집
가디맛집추천 가디스시추천
가산맛집추천 가산스시추천
스시초이 후기 스시맛집 추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