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 생정

네이버에 신규 장소 등록하고 천원 공짜로 받기 / 핸드폰으로 돈버는 법 / 네이버페이 공짜

by 아셀acell 2022. 10. 8.
반응형



네이버는 지금은 많이 줄었지만 어쨌든 네이버페이를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 중 네이버 지도 어플을 사용하면 공짜로 네이버페이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네이버에 신규 장소 또는 폐업 장소 정보를 업데이트 하는 것이다. 생활하다가 생활반경 내에 새로 생긴 가게나 문을 닫은 가게가 있다면 해당 정보를 입력함으로써 몇천원을 벌 수 있는 것이다. 



 

 


네이버 신장개업 / 폐업 가게 신고하는 법

 

  • 플레이스 신규 장소 등록 
  • 정보 수정 제안 

네이버 어플에 들어가서 좌측 상단 세줄 아이콘을 눌러 하단의 정보수정제안에 들어가면 플레이스 신규 장소 등록 이 있다. 그러면 신규장소 등록 또는 정보 수정 제안 두 탭이 등장한다. 신규 장소를 등록하려면 신규장소 등록을 클릭한다. 신규장소를 등록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다. 영수증, 전경사진, 또는 사업주가 직접 등록할 수 있는데 우리는 네이버 페이를 벌기 위해 등록하는 것이므로 영수증, 전경사진, 메인사진 등을 모두 준비하여 등록하면 된다. 

폐업의 경우 정보 수정 제안에 들어가면 등록할 수 있는데, 여기에는 폐업 외에도 가격표가 달라졌다거나 전화번호, 영업 시간, 위치 이전 등에 대한 정보를 기입할 수 있다. 없는 정보를 추가하거나, 수정된 정보를 업데이트 해줄 때에도 페이를 준다. 바야흐로 정보화 시대의 싸움이라는 것. 우리는 네이버에 고용되지는 않았지만 이러한 자잘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페이를 벌 수 있는 셈이다. 

 

 

 

실제 얼마를 받는지, 어떤 정보를 올렸는지?

 

회사 근처 새로생긴 카페에서 커피를 사먹으면서 전경사진, 영수증사진, 메뉴사진(키오스크를 찍었다) 등을 올리니까 이렇게 천원을 받았다. 간단하게 사진 너댓장으로 천원을 벌 수 있는 것. 라인업 커피 가격이 천원인데 라인업커피 정보를 팔아.. 라인업 커피 한잔을 마신셈이다.. ㅎㅎ 

 

 

 

 

 

젼경사진 같은 경우에는 이렇게 진짜 대충 찍었다. 별로 막 이쁘게 찍어야 하는 것도 아니어서 누구든지 도전해볼법 하다. 다만 광각이 가능한 카메라를 지닌 휴대폰이면 더 좋겠다.. 고로 나는.. 아이폰 14가 너무 가지고 싶다 ㅠㅠ

 

 

 

 

 

 

 

물론... 13프로로도 잘 찍히겠지만.. 나는 무려 11이다 ^_ㅠ 

이쯤되면 14 바라는게 합리적인 것.. 맞다구 해줘... 

 

 

 

 

 

 

 

이후 네이버에서 온 메일이다. 

 

내가 보낸 정보가 충분했다고 해당 정보가 네이버지도에 활용될 것임을 미리 고지한다. 왠지 내가 특정 정보를 먼저 점유하고 그걸로 돈도 벌고 인정받은 느낌이라 뿌듯했다. 요즘 물가가 올라서 가격이 오르는 곳도 많고 한데 이런저런 정보들을 허투루 흘려보내지 말고 이런 식으로 사용해서 네이버 페이를 벌어본다면 쏠쏠한 용돈벌이가 될 것이다. 

 

핸드폰과 친숙한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용돈 벌이 방법!!

 

 

 

 

더불어 나도 잘 활용하는 방법이다. 이것외에도 다양한 소소한 용돈벌이 방법이 있는데 그런 것들도 다음에 한번 정리해서 올려봐야겠다. 요즘 같은 고금리 시대에는 소소하게나마 아끼고 모아서 열심히 예금 적금 하는게 살아남는 길이지 싶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