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stralia Working Holiday/케언즈

[케언즈워홀 중기] SPC 어학원 동물들 / 경치 / 공부 교재

by 아셀acell 2019. 12. 17.
반응형

 

 

케언즈 SPC 어학원에는 많은 동물들이 살고 있어서 

동물을 보는 것도 케언즈 SPC 어학원에서의 일과(?) 하나였는데요-

그만큼 ㅠㅠ 케언즈 SPC 어학원에서 할일이 없었다는 

반증이라고도 있곘네요 ㅠㅠ

 

 

 

 

 

 

친구는 솔라 라는 개입니다

솔라는 공놀이 할때가 아니면 의젓하고 순하고

개를 무서워하는 저도 먼저 다가가서 만질 있을 정도로

듬직한 개였어요 :)

 

 

 

 

 

종종 풀밭에 누워 배를 쓰다듬어 달라는 배를 까고 누워있는데

가서 만지면 좋은지 움직이면서 배를 계속 까고 있어요 

진짜 너무 귀여웠어요 ㅠㅠ

 

 

 

 

 

질큐라는 염소도 있었어요 

 

유독 저랑 친한 일본인 동생의 손을 따랐죠

제가 먹이는 안먹고 고민하면서 먹는데

일본인 동생이 주는 먹이는 먹고 

 

일본인 동생이 머리를 쓰다듬으면 머리를 내밀고 

계속 만져달라는 것처럼 행동하고 

제가 쓰다듬으려고 하면 피하거나 

들이받을려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뭐야 뭘봐 하는 듯한 저표정ㅋㅋㅋㅋ

 

 

 

IMG_2309.mov
2.56MB

 

 

하지만 그런 질큐도..

먹이를 그냥 통째로 주면 누가 주든

머리를 집어넣고 사료를 핥습니다 

 

저거는 그래서 진짜 먹이가 얼마 안남았을 때만 있는 행동입니다..ㅋㅋ

가득 남았을 저렇게 하면 금방 먹어치울테니까요 ㅋㅋ

 

 

 

 

 

 

그리고 전에 스노우맨 얘기하면서 말한 버블!

버블은 줄무늬 숏컷 고양이 입니다 

 

날쌔고 자기 맘대로 사람에게 왔다갔다하는데 

심하게 당길때는 교실에도 들어오고

심하게 밀어낼때는 저렇게 나무 위에 올라가 버립니다

ㅋㅋㅋㅋ

 

아니면 새를 잡을려고 나무 위에 올라갈 때도 있구요 +_+

 

 

 

 

 

 

앞에서 말한 솔라가 공놀이를 좋아한다는

당구도 포함입니다

ㅋㅋㅋㅋ

 

게임룸 나중에 리뷰하겠지만

당구대랑 탁구대 있는데 

이거 할떄 열어놓으면 솔라가 달려와서

따라서 저렇게 위에 몸을 올리고 여기저기 공따라 움직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탁구 같은 경우 공이 떨어지면

물고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

 

 

 

 

 

 

여기는 케언즈 SPC 어학원 뒷길 입니다

ㅋㅋㅋㅋ

 

꽃이 너무 이쁘죠 ㅠㅠ

햇빛도 뭔가 아련하게 비추는 같고

하늘도 너무 맑고

 

제가 지나다닐 때마다 사진을 찍지 않고는 못배기는

그런 사진 스팟이었습니다 ㅎㅎ

 

 

 

 

 

 

잠깐 수업 교재 사진이 중간에 껴있네요 ㅋㅋ

수업은 이렇게 말하기 듣기를 위한 내용이

주를 이루고

 

문법은 조금씩만 배웁니다

 

 

 

 

 

이건 화장실에 있는 유머에요 ㅋㅋㅋㅋ

 

화장실마다 이만한 액자를 걸고 칸에

다른 유머를 껴놨는데 ㅎㅎㅎ

 

스타일 이에요 ㅋㅋㅋ

 

-

 

간단하게 이번편은 SPC 어학원 동물들을 중심으로 풀어봤네여 

아무래도 근처에 아무것도 없담서

그럼 어떻게 수 주를 다들 버티는지 궁금해 하실 것 같아서

소일거리들을 풀어봤어여...

ㅋㅋㅋㅋㅋ0ㅋ

 

이밖에도 친구들과 떠들기 놀기 농구하기 테니스하기 수영하기

보드 타기 당구치기 보드게임하기 탁구하기 등등

다양한 활동들을 할 수 있는데 

다 아날로그 ㅠ0ㅠ

 

그래서 아무래도 심심하긴 했어여...

 

그래서 다음편엔 주말마다 나갔던 시티구경 후기를 풀어봅니다 ㅋㅋㅋ

시티가 유일한 숨구멍이었던 그시절...

 

돌아보니 또 다 추억이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