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있는거

의왕역 맛집 / 의왕역에도 우리할매떡볶이 있음! 가래떡 떡볶이 후기

by 아셀acell 2022. 6. 9.
반응형



스타벅스는 없어도 우리할매떡볶이는 있는 (?) 의왕역.
신기해서 의왕역 우리할매떡볶이 가서 가래떡 떡볶이 먹어본 후기.





의왕역 우리할매떡볶이 내부는 카운터와 매장이 반쯤 막힌 벽으로 살짝 나뉘어져 있어서 주문하러 갔더니 홀이 안보였는데 나와서 옆으로 지나다보니 홀이 있었다.

😲




카운터에서 기다릴 때는 전단지나 이런 것들이 옆에 있어서 보면서 기다렸다.
홀과 분리되어 있어서 기다릴 때 공간이 좀 여유있는게 좋았는데 아주 넓은건 아니어서 사람들이 좀 우르르 들어왔을 때는 밖에 나와서 대기하긴 헀다.




의왕역 우리할매떡볶이 에도 다들 알다시피 가래떡 떡볶이, 밀떡볶이, 옛날짜장 떡볶이 가 있었고 치즈 감자칩, 한그릇맛감자, 모듬튀김, 할매튀김 메뉴가 있었다. 세트메뉴도 있고..


🍽




생각보다 메뉴가 많아서 고민하게 되는..
그래도 일단은 시그니처를 먹어봐야 할것 같아서 의왕역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떡볶이를 시켰다.




의왕역 우리할매떡볶이 운영 시간은 11시 부터 저녁 9시.
늦게가면 종종 가래떡 떡볶이나 순대가 다 떨어졌다고 했다.
가래떡 떡볶이가 진짜 인기가 좋은 것 같았다




튀김이 보통 우리가 아는 튀김 이상으로 긴게 신기한 ㅋㅋ 의왕역 우리할매떡볶이 ..
메뉴판은 이렇다.
위에 튀김 사진이 왠지 키치하다.




오뎅 안시켰지만 국물 포장해주셨다.
떡볶이는 오뎅국물이지.

의왕역 우리할매떡볶이 가래떡떡볶이는 먹기에는 좀 불편했지만 쫀득한 맛이 있었다.
종종 먹고싶은 맛.

😳




그리고 순대가 의외로 되게 깔끔하고 맛있어서 자꾸 먹고싶게 만들었다.
간도 깔끔했다.

🤗

길다란 트레이드마크 튀김은 고소했지만 막 엄청 생각나는 맛은 아니었다.
오뎅국물은 짭조름하니 취향저격이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맛.
그래 사실 스타벅스보다 이런 곳이 많아졌으면 좋겠다.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잇는 곳.

요즘 물가가가 하루가 다르게 올라서 너무 속상하다.
내 월급은 그렇게 오르지 않는데.
그래도 맛있는걸 많이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