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책 드라마

넷플릭스 영화 / 드라마 추천 (클래식 + 최신)

by 아셀acell 2021. 1. 29.
반응형

 

 

 

요새 다들 넷플릭스,,

자기가 보고 좋았던 영화 / 드라마 추천하는게

유행(뒷북 좀 더해서..?)인것 같아서

동참해본다.. 

 

그래도 꽤 몇년간 넷플릭스를 봐왔기에,,,ㅎㅎㅎ

옛날에 본거 요즘에 본거 섞어서!!!

 

-

혹시 집에서 큰 티비화면으로 넷플릭스를 보고싶은데

어떻게 볼지 모르겠고 고민이라면 

우리들의 친구,, 샤오미에서 나온

미박스 추천

ㅋㅋㅋ

 

https://coupa.ng/bQndON

 

샤오미 미박스S 미 TV스틱 글로벌버전

COUPANG

www.coupang.com

 

 

이거 구매해서 엄청 잘보고있다

큰티비롴ㅋㅋㅋㅋㅋ

 

 

 

*

드라마

 

 

1 오! 나의 귀신님 

 

 

오 나의 귀신님은 몇주전 시작해서 끝내버린 ㅋㅋㅋㅋ

아주 늦게 본 뒷북쟁이,,,

 

근데 이거 하던 시절에는 가끔가다 봐서 

무슨 내용인지 잘 이해도 못하고

그냥 박보영 배우님 개귀엽다,,,

하면서 봤는데

 

찬찬히 보니까 되게 재밌고

남주 성격이 내가 싫어하는 성격이긴 한데

욕하면서 보다보니 재밌었다

 

어쨌든 귀신얘기를 좋아하다보니

악귀도 나오고 귀신도 나오고

귀신이랑 소통하는 사람 빙의 여러가지 소재들이 흥미로웠고

 

기승전결도 나름 깔끔한 것 같다

그냥 가장 최근에 깔끔하게 봐서 오나귀부터 시작해봤다 

 

 

 

 

2 슈츠

 

 

셜록이나 시그널이나 이런 좀 전문적인 직업들 내용의

드라마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슈츠를 좋아하지 않을까?

 

나는 뭔가 아주 긴박한 목숨이 걸린 그런 내용의

드라마를 보는건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그런 내용 없이

그리고 주인공이 약간 먼치킨처럼

엄청난 암기력을 가지고 있어서

그걸 가지고 여러가지 상황을 맞이하고

타개해가는 내용이라 흥미로웠다 

 

한국에서 리메이크까지 됐다고 하니 

대중성도 있는 것 같아서

추천,,ㅎㅎ

 

 

 

 

3 더크 젠틀리의 전체론적 탐정 사무소 

 

 

 

이건 혹시 넷플릭스에서 원헌드레드나 기이한 이야기 OA나 이런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좋아할것 같다

 

원헌드레드, OA도 추천하는데 요론 시리즈도 다음에 모아서 다 해봐야겟다

미스터리 하고 뭔가 초현실적인,,?

 

더크젠틀리도 초현실적인 드라마다

ㅋㅋㅋㅋㅋ

 

근데 보다보면 묘하게 그 세계관이

이해가 안되면서도 알것같기도 하고

벌어지는 일들이 당황스러우면서도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싶고 보고싶고

그래서 계속 보게된다

ㅋㅋㅋㅋㅋ

 

내용은 우연에 의해 사건을 맡게되고 해결한다는 탐정이 나오고

우연에 의해 죽을 사람들을 죽이게 된다느 살인마도 나오고

굉장히 영화가 운명론적인데 

정말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운명을 논하는 운명론이다

 

그래서 때로는 긴박하기도 하면서

그래도 운명적으로 결과적으론 주인공이 다치지 않을테니까(?)

일단은 맘을 내려놓고 보고있는 ㅋㅋㅋㅋ

그런 드라마다,,,

 

 

 

 

 

 

 

4 뉴걸

 

이건 지금보다 훨씬 어릴때 봤었던 미드였는데

끝까지 못봐서 끝까지 너무 보고싶엇는데

넷플릭스에 잇어서

미친듯이 몰두해서 봣다

 

그래서 결말에서 뭔가 허무했다 ㅠㅠ

끝나지 않았으면 했다 ㅠㅠ

 

뭔가 큰 사건 스릴러 미스테리 이런거에 지쳤다면

강력추천,,ㅋㅋㅋㅋ

 

사실 웃긴게 내 취향이어서

뉴걸,,,

너무 취향저격이었다

 

웃겨도 그냥 막 뭔가 허무하게 웃기는거 말고

오지라퍼인 주인공이 

사람들을 챙기다가 일어나는 해프닝 이런거 좋아하는데 

딱 그내용이다

 

뉴걸의 주인공이 뉴걸. 

그친구가 세 남자가 사는 아파트에 룸메로 들어오면서

그들과 친구가 되고

뉴걸의 친구도 그들과 친구가 되고

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일어나는 여러가지 일들.

 

뭔가 미국의 삶을 엿볼수 있는 것도 재밌고

따뜻한 사람 차가운 사람

그들의 성장

그리고 그 사람들이 그리 어린 나이가 아님에도

항상 천방지축 삶은 어렵고 실패하고

그런 모습을 보면서 위안도 받는 것 같고

헤쳐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용기도 얻는 것 같다:)

그래서 좋아한 것 같다!

 

🥰

 

 

 

5 굿플레이스 

 

이것도 인생드라마.

 

주인공들이 다 엄청나게 성장을 하고

하다못해 악마까지도 성장하는

성장영화,,,

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데

막 너무 심장 쪼이거나 스트레스풀한 내용이 아니어서

오히려 여러가지 철학적 내용도 전해주고

웃기고

그러면서 또 생각해보게 만드는 내용이어서

인생드라마다

 

생각날때마다 돌려본다,,

 

😚

 

 

 

 

 

 

 

 

*

영화

 

 

 

1 키싱부스

 

 

키싱부스는 투가 나올만큼 인기많은 영화였다

ㅋㅋ

학창물을 좋아하는 나도 당연히 추천

 

왠지 유치할것 같아서 안봣다면

진짜 추천

 

유치 속에 숨어있는

심장을 말랑하게 만드는 동심에

흠뻑 젖을 수 있다 

 

😜

 

 

 

 

2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마찬가지로 학창물인데 동양인이 나와서 

더 흥미롭기도 했다 

 

여러가지 설정이 다양해서 좋았고

이것도 시리즈가 나왔고 계속 나오고 있는데

한국에서도 찍었다고 하던데

모든 시리즈 다 추천한다

 

한국에서 찍었다는 새 시리즈도

빨리 보고싶다:)

 

내용도 재밌다 

 

언니의 남자친구를 그와 언니가 사귀기 전에 좋아했던 주인공이

그동안 누구를 좋아할때마다 썼던 편지를

보관만 하고있었는데 그걸 

동생이 다 보내버리는 바람에 

언니와 사이가 불편해질까봐 걱정 끝에 

학교에 또 다른 그 편지를 받은 남자애와 사귀는 척 하기로 한 것.

처음에는 그 남자애도 다른 여자애를 질투심 느끼게 하려고 그랬던건데

결국 당연히 둘이 잘되고 ㅋㅋ

 

그런 해프닝들 그냥 알콩달콩 달달해서 좋다

목숨이 위험해지고 이런거 아니니까 ㅠㅋㅋ

 

😂

 

 

 

 

 

3 콜

 

 

이거는 공포영화긴 했지만 워낙 순위도 높고

뭔가 과거와 현재를 오가길래 신기할 것 같아서 봤는데

진짜 무섭고 ㅠㅠ

끝도 무섭다 ㅠㅠ

 

끝까지 방심할 수 없는 설정의 세계관,,!!

 

근데 진짜 시간가는줄 모르고 볼 수 있기 때문에

그런 영화 찾는다면 강추다,,,

먼거리 비행하거나 할때? 보면 좋을듯?

너무 무서울려나

ㅋㅋㅋㅋㅋ🤣

 

 

 

4 국제수사

 

 

이건 웃긴 영화여서 좋았고 ㅎㅎㅎ 취향저격ㅋㅋㅋ

킬링타임용 영화였다. 

 

근데 웃긴 거 요새 너무 없어서 ㅠㅠ

이런 영화좀 많이 나왔으면 싶어서

넣어봤다.

 

많이 같이 보면

많이 나오지 않을까!

 

 

 

5 미드나이트 스카이 

 

 

미드나이트 스카이는 좀 어두운 영화다.

인류는 멸망했고 새로운 행성을 갔다가 돌아오는 비행기와

교신해서 그 새로운 행성에 가서 살도록 해야하는 상황에

교신이 잘 안되고 교신기기까지 이동해야되는데

 

이동하는 것도 너무 힘들고

할아버지와 여자아이만이 남겨져 그걸 하기가 너무 어렵고,,

그런 모든 역경과 ㅠㅠ

많은 아픔들이 있지만

 

결국 결론이 좀 아름답게(?) 나는 편이라

마지막이 너무 기억에 남았다 

 

나쁘지 않은 영화였고 뭔가

상징적인 부분도 많은 것 같고

감동적이었다 ,,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