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있는거

범계역 데이트 너무 이뻐 반하는 감성 카페 비로사스 후기 ❤️

by 아셀acell 2024. 3. 17.
반응형

 
전에 범계역에서 엄마랑 데이트를 했습니다.
 
근데 제가 먼저 도착해서 카페모히 가자! 하고 미리 링크 보내놓고 카페모히 갔더니 사람 꽉찼더라구요.. ㅠㅠ
 
카페모히는 제가 이전부터 계속 가고싶어했던 카페긴 한데 사람이 없으니 별수없죠.. 하지만 언젠가 꼭! 가볼겁니다.. ✊ 아무튼 그래서 다른 카페를 막 검색하다가 카페비로사스를 발견했어요. 
 
 

 
이게 카페모히인데 입구부터 너무 이쁘죠..?
 
제가 딱 원하는 감성 카페였는데.. 제가 이런 카페 잘 찾는데 ㅎㅎ 감성 맛집이나 그런것도 잘찾는데 나중에 어떻게 찾는지도 정리해서 올려드릴게요. 참고하시기 좋으실 거예요. 아무튼.. 사람이 꽉차서 힘없이 발길을 돌렸습니다.
 

 
하지만 두번째로 찾은 범계역 카페 비로사스도 훌륭했습니다.
 
특히 샤인머스켓 티라미수가 아주 눈길을 끌었는데요. 혼자 커피 하나 시켜서 일단 커피 마시다가 엄마와서 엄마랑 같이 먹을라구 티라미수 시켜서 같이 먹었습니다.

샤인머스캣은 어떻게 겨울에도 계속 나오는 걸까요. 너무 신기해요. 이렇게 맛잇는 과일이 사시사철 나도록 만드는 기술력.. 너무너무 응원합니다! 👏
 
 

 
여기가 범계역 카페 비로사스 내부인데요. 이때가 신년 막 이럴 때라 크리스마스 장식도 계속 붙어있고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ㅎㅎ 통유리도 너무 깔끔하고.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앉아서 보면 요런 분위기!

너무 이쁘죠?! 이런데서 여유롭게 커피마시면서 수다도 떨고 책도 읽고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지 않나요. 너무 맘에 드는 분위기였습니다.



와이파이도 편하게 테이블마다 붙어있어서 카운터까지 왔다갔다할 팔요도 없었어요! 센스! ㅎㅎ



그냥 가만히 앉아서 카페 둘러만 봐도 이렇게 이쁜 감성 인테리어 덕에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곳 😆

진짜 감성카페 좋아하시는 분들께 완전 추천하는 범계역 카페입니다!! 범계역엔 은근 감성 카페들이 많아 데이트하기 진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엄마가 와서 청포도 티라미수도 시켜먹었습니당 ㅎㅎ

엄마가 보고싶었던건지 케이크가 먹고싶었던건지..?! 암튼 케이크 너무너무 맛있었구요 ㅎㅎ



포도알도 너무너무 푸르딩딩 크고 알차서 먹는 보람이 있었습니다 ㅋㅋ 🍇

엄마도 맛있게 드셔서 둘이 순삭했죠! ㅋㅋ 엄마랑 이렇게 디저트 맛집 감성 카페 데이트 하니 뭔가 뿌듯하고 좋더라구용 ㅎㅎ



물론 이런데 돈쓰는거 싫어하시는 어른들도 계시지만 저는 다행히 엄마 닮아서인지 엄마도 이런 이쁜 카페 좋아라 하시더라구용 ㅎㅎ

그래서 엄마랑 카페가면 같이 감탄할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자꾸 일찍 가려는것만 빼면.. ㅠㅠ 어른들은 왜케 카페에서 오래 안계시는지 모르겠어요!

아메리카노 하나에 4500원씩 하고 이런게 다 자리값인데~~!!

🪑


 
그래도 오랜만에 감성충전하면서 엄마랑 데이트 할 수 있어 즐겁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범계 가까운데 이런 이쁜 카페 많아서 너무 좋아용 ❤️

감성 충전 필요할 때마다 잘 수혈하고 옵니당 ㅎㅎ 감성충전 카페 리스트도 조만간 정리해봐야겠네요 ㅎㅎ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