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있는거

아침식사대용 완전 추천 칠갑농산 똑쌀떡국 gs편의점 컵라면 컵밥 대신 추천 (저렴한 인터넷 링크 추가)

by 아셀acell 2024. 3. 18.
반응형



처음 먹고나서 반한 뒤로 계속해서 제가 아침식사 및 간식 및 여러가지 다양한 경우에 식사 차려먹기 귀찮을 때 언제든 기쁜 마음으로 먹는 편의점 메뉴가 있는데요.

바로 칠갑농산에서 나온 똑쌀떡국입니다.


칠갑농산 똑쌀떡국


이 떡국이 첨엔 그냥 밀가루 아닌거 먹으려고 골랐던 거였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 뒤로 엄청 자주 먹게 되었고 칠갑농산에서 나온 다른 것들도 믿고 먹게 되었는데 다 맛있긴 하더라구요.

일단 하나하나 차근차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원래 제가 gs25 편의점에서 자주 사먹던 아침식사대용 제품은 바로 요 아이였는데요. 뭉개뭉계란.

가끔 먹다보니 먹을때마다 계란 부셔야 한다는걸 까먹는다는 단점이 종종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당이 높아서 아침 혈당을 쫙 올릴까 걱정도 됐었죠. 개인적으로는 뭉개뭉계란도 제로 뭉개뭉계란이 나오면 어떨까.. 싶은 바람이 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똑쌀떡국.

처음엔 큰 기대는 없이 그냥 한번 도전해보려고 먹은거였는데 국물이 너무 맛있고 떡도 진짜 말랑말랑 너무 부드럽고 좋아서 반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3000원이라서 뭉개뭉계란보다도 저렴했는데 떡국을 것도 이정도 퀄리티로 이 가격에 편의점에서 물만부어서 쉽게 먹을 수 있다는게 정말 큰 장점이었습니다.





그냥 떡 뜯고 붓고 (떡이 밀봉되어있거든요) 스프 붓고 물 부으면 끝입니다.

물붓는 선도 정해져있어서 거기까지 부으면 돼요. 어렵지도 않습니다. 그리고나면 누구나 똑같이 맛볼 수 있는 표준적인 떡국 맛이 완성되는 거죠.



보면 가루가 불투명한 하얀색입니다. 사골국물처럼 뽀얀 국물이 나오게 되는 이유죠. 뽀얀 국물을 굳혀서 갈은 거겠죠..? 사실 만드는 법은 잘 모르곘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 가루만 쟁여놓고 가끔 종이컵에 타서 마시고 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그만큼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국물을 보시면 이렇게 뽀얗습니다.

너무너무 진하고 맛있는 사골국물맛입니다. 그리고 물넣고 최대한 4분 이상 넉넉하게 뚜껑닫고 기다리시는 것 추천합니다. 너무 금방 열거나 물이 뜨끈하지 않으면 떡이 충분히 부드러워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4분만 지키면 너무너무 부드러운 떡을 맛보실 수 있으니 4분 정도는 꼭 지켜주시는게 좋겠죠.

이거때문에 맨날 cu 아니고 세븐일레븐 아니고 gs 만 돌아다닙니다. 가끔 없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그럴땐 굴하지 않고 옆 gs25 편의점에 갑니다.

그래도 정 없어서 지난번엔 칠갑농산에서 나온 감자수제비도 먹어봤는데 맛있었습니다. 근데 그거는 떡국보다 500원인가 비싸고 대신 양이 많습니다.

양이 많으신 분들은 수제비 추천하고 저는 아침으로 먹기에는 떡국 정도의 양이 딱 좋아서 떡국을 최대한 찾아먹고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여러개 사야하지만 대신 한 2000원 정도의 가격에 살 수 있는 셈이라 사다가 쟁여놓는 것도 추천합니다. 저렴하게 그리고 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까요.

칠갑농산 똑쌀떡국 컵, 174g, 6개

COUPANG

www.coupang.com



그럼 아침식사대용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메뉴추천. 오늘의 메뉴는 편의점 떡국이었구요. 의외로 편의점에 요새 이런 컵라면 컵밥 같은 느낌의 패스트푸드가 괜찮은게 많아서 앞으로 자주 올려보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소개하고 있어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나, 소비자 금액에 추가되지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