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있는거

사당역 근처 데이트 하기 좋은 감성 카페 깁미스모어

by 아셀acell 2024. 3. 23.
반응형



데이트 소개팅 장소로 흔히 성수동, 신사동 등이 일컬어지는 듯하지만 사당동에도 맛있는 맛집과 예쁜 카페가 참 많습니다.

특히 사당역 근처 맛집은 피자, 파스타나 퓨전한식 등 소개팅하기에 너무 좋은 메뉴가 많고 또 데이트 하기에도 분위기가 정말 좋기 때문에 사당으로 많이 안다녀보신 분들은 사당도 추천합니다.



사당역은 골목골목에 괜찮은 맛집. 카페들이 군데군데 있는 느낌인데요. 그래서 더 아늑하고 아지트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


 

너무 이쁘죠? 물론 이때는 크리스마스라서 트리가 있었던거겠지만 언제 가도 이런 아늑하고 어딘가 빈티지스러운 감성으로 꾸며져있는 카페입니다. 그래서 귀엽고 아늑한 분위기 감성 카페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다 좋아하실 거예요! 

 

분위기가 몽글몽글해서 데이트하기에도 너무좋고 소개팅하기에는 더더 좋겠죠! ㅎㅎ 단점이 있다면 자리가 없을 수 있다는 점 ㅠㅠ 그래서 사당역에서 데이트 소개팅 하실 때는 B안 C안까지 마련해 가시는 걸 추천해요. 대부분 가게가 다 작은편이라 자리가 없을 확률이 높아요. 

 

그러니까 최후의 수단으로 좀 큰 카페 (큰 카페는 보통 좀 덜 감성적이니까 최후의 수단으로) 찾아봐놓고 그 전에 작은 감성 카페 여러개를 찾아놓는거죠. 춥거나 더운 날씨라면 최대한 가까운 거리 내에서 B안 C안을 찾아두시는 걸 추천합니다.

 

 

 

가게가 작기는 해도 분위기가 너무좋고 또 디저트가 다 너무 맛있어서 저는 김미스모어 1안으로 강력추천하는데요! ㅎㅎ 비교적 한산한 시기를 잘 골라서 가셔서 꼭 자리 얻으시길.. 그래서 꼭 달달한 디저트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ㅠㅠ 진짜 너무 맛있어요!!! 

 

😍

 

특히 크림브륄레 파이.. 너무 맛있습니다 ㅠㅠ

 

 

못먹어본 파이가 너무 많아서 사실 크림브륄레랑 초코만 먹어본 결과 크림브륄레가 맛있어서 추천하는건데 다른 파이도 다 너무 맛있어보였습니다. 그래보이죠? ㅠㅠ 빨리 또 가서 다른 파이도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근데 사당역 은근 거리가 있어서 쉽지 않네요..

 

 

 

포장해가거나 선물하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이 좀 있긴 하지만.. 포장지도 다 너무 귀엽고 상자곽도 종이봉투도 다 너무 이쁘거든요.. 이렇게 파이 서너개 포장해서 종이백에 담아서 건네주면? 

 

완전 행복할듯...

 

🥰

 

 

 

가게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체리목 우드톤이라 너무 이뻤어요. 숲속 오두막 같은 느낌 ㅎㅎ 근데 또 감성적으로 꾸며져서 진짜 무슨 유럽 같은 느낌 뿜뿜!! 바깥에 있는 테이블도 앉아도 되는 거더라구요? 저희는 들어올 때 거기 고양이가 있기도 했고 추운 날씨라 안 앉았는데 나중에 안에 자리 없으니까 한 단체손님이 밖에 앉으셨어요.

 

근데 또 안에 오래 앉아있다보니 너무 더워서 ㅎㅎ 밖에 앉는 것도 괜찮겠다 싶었죠.. ㅎㅎ 

 

 

 

내부공기가 좀 탁하긴 하거든요 ㅠㅠ 그래도 아아 먹으면서 버텼습니다.. 친구는 반팔 빼고 다 벗기도.. ㅎㅎ 그래도 공기가 텁텁해서 좀 별로였대요. 공기 민감하신 분들은 가서 한번 숨쉬어보시고(?) 거기에 있을지 말지 결정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ㅋㅋ 😂

 

하지만 저는 디저트가 너무너무 맛있었기 때문에 후회 없습니다. 

 

 

진짜 덥든 말든.. 감탄하게 만드는 디저트였습니다.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면 환상의 조합. 단쓴단쓴 궁합 최고입니다. 초코는 사실 제취향은 아니었고 크림브륄레가 제 취향이었어요. 다음엔 밤파이도 먹고싶고.. 초코만 빼고 ㅋㅋ 다 먹고싶습니다. 

 

 

 

생긴것도 어쩜 이렇게 귀여운지. 생긴건 초코도 귀엽고. 위에 사진 보시면 다른 파이들도 다 너무 귀엽습니다. 이런 파이 한두개 앞에 놓고 얘기하다보면 없던 호감도 생길거 같네요. 귀여운건 마음을 녹이니까요. 거기에 달달하다? 끝나지 않겠습니까. 

 

 

 

아니라면 죄송합니다.

 

저는 일단 너무 좋았구요. 그래서 다른 친구들이 덥다. 비싸다. 얘기해두 흔들리지 않았습니다. 더워? 옷 벗어 ^^ 비싸? 엔빵해 ^^ 하고 꿋꿋이 파이 시키고 ㅋㅋ 독불장군처럼 행동했습니다. 그렇게 해서라도 먹구싶었으니까요 ㅠㅠ

 

그리고 먹어본 결과..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아이들이었습니다 ~~!!

 

사당역에서 좋아하는 카페 Top3 안에 손꼽는 카페입니당 !! 

 

다른 두개는 오우아랑 올라하이 인데요. 오우아는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올라하이는 아직 없더라구요. 조만간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ㅎㅎ 오우아는 아래 글입니다!

 

 

 

쑥단호박케이크 때문에 진짜 푹 빠진 단골 사당역 카페 오우아 

오우아는 이전하기 전부터 알았던 카페인데 원래는 이수초등학교 맞은편 즈음 구석진 골목길에 있다가 사당역 근처로 이전을 했다. ​ 개인적으로 역에서 더 가까운 위치로 이전한게 팬으로서

creamystar.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