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책 드라마

싱크홀. Btv 영화추천. 넷플릭스 영화추천.

by 아셀acell 2022. 2. 10.
반응형

 

 

진짜 재밌었다. 취향 저격 한국판 코미디와 감동. 전형적이고 예상되지만 그래서 맘놓고 있었던 영화였다. 아마 이걸 볼때 상황이 너무 불안정했어서 끌렸는지도 모른다. 나와 같이 불안정한 이들의 고뇌와 솔직한 고백들이 만드는, 보통은 사람들이 진부하게 치부할 신파적 부분이 충분히 공감되었고 기꺼이 울고 웃을 있었다. 

 

 

상황이 불안정한 요즘 비단 나뿐은 아닐 것이기에 잠시나마 웃고싶은 사람들에게, 그리고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영화를 추천하고 싶다. 불안하고 초라한 일상에 지친 모든 사람들에게. 개인적으로 결말도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내가 그런 탈출구를 택할 용기가 있을지는 모르겠다. 그래서 말미에는 히어로 영화 같다는 생각도 들었다. 

 

 

우는 연기보다 이런 웃기는 연기가 어렵고, 웃기는 연기를 아는 사람들이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그런 의미에서도 싱크홀은 대단한 배우들이 만드는 대단한 극이다. 그들이 표현해내는 희극은 사실 우리의 일상이고 우리의 고민이다. 이를 희화적으로 표현한 것이 때로는 날카롭게 때로는 따뜻하게 생각할 거리와 위로를 동시에 던져준다. 코미디 영화가 결코 가벼운 영화하고 생각하지 않는다. 특히 이런 영화는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