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책 드라마

그 여자의 집 건너편 창가에 웬 소녀가 있다. 넷플릭스 드라마. 미드 추천

by 아셀acell 2022. 2. 12.
반응형

여자의 건너편 창가에 소녀가 있다. 넷플릭스 드라마. 미드 추천

 

크리스틴 벨이 주인공이라서 포스터만 보고 바로 선택한 드라마였다. 그런데 이렇게 흥미진진하다니. 크리스틴 벨이 마음속에 믿고보는 배우로 자리잡았다. 물론 원래는 성우지만. 너무 취향저격이고 매력적인 배우여서 작품활동을 다양하게 많이 했으면 좋겠다. 

 

내용은 딸을 잃고 이혼하게 사연있는 이혼녀 주인공이 건너편 집에 이사온 가족들과 얽혀 이상한 일을 겪는 내용이다. 그러면서 누가 무엇을 하고있는지 파악해가는 서스펜스가 아주 흥미진진하다. 

 

 

보면 진짜 사연 하나하나가 역대급으로 슬프고 놀랄만한 부분이 있어서 어머, 어머, 하며 보게 된다. 특히 주인공이 딸을 잃은 사연은 너무 충격적이어서 잠시 말을 잃었었다. 끔찍한 사연이었다. 

 

그런데 생각해보면 60 사람들이 사는 지구 위에 얼마나 많은 내가 모르는, 내가 상상할 조차 없는 사연을 가지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있을까, 싶다. 그리고 그들은 내가 상상하지 못하는 용기와 결단으로 삶을 이어나가고 있겠지. 랜덤으로 마주한 불행 속에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책임감을 가지고 내가 있는 것들을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범인도 약간 허를 찌르는 사람이어서 정말 주변을 둘러봐야겠다는 생각도 했다. 누군가의 생각이 어떤지, 마음이 어떤지 우리는 얘기해보지 않으면 없다. 무심코 지나치고 들여다보지 않으려고 헀던 누군가의 마음 속에 따뜻한 마음이 있는지 악한 마음이 있는지.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속에서 우리가 얼마나 타인에게 관심을 갖지 않고 살아가고 있는지 생각해보는 시간도 됐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