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있는거/국내 제주 등

여름 6월 4박5일 제주 서귀포 1 출발. 공항맛집. 도두항맛집.

by 아셀acell 2022. 7. 1.
반응형



또 갔다. 제주도.
올해 두 번째.

🏝 1월에는 정말 힘들고 괴로웠던 회사를 나온 기념으로 함께 나온 친구들 + 아직 못나왔지만 친한 친구와 함께 왔었고 6월에는 정말 좋은 회사에 들어간 안정적인 상태여서 사뭇 다른 느낌이긴 하지만.. 1월에도 여행 도중에 취업 확정 연락을 받아서 그 뒤로는 더 행복하게 여행을 하기는 했다.
그래도 안정적으로 출발하는게 훨씬 행복.. ㅋㅋㅋㅋ 😂



출발은 늘 설렌다.
커피가 꼭 있어야 함.

🥤

커피마시면서 비행기 뷰로 비행기 기다리는 시간이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다.




비행기 창문샷도 필수.
푸른 바다. 흰 구름. 아기자기한 지붕들.
다 너무 좋다 -




제주공항 포토존 🤳

제주도 모양 너무 귀엽다.
왜 올때마다 보는 포토존인데 달라지지도 않고 특별할 것도 없는데 맨날 이걸 찍게 될까.
아마 설레는 마음으로 마주하는 첫 포토존이자 첫 제주 온 증거이기 때문이겠지 🧡




제주도 야자수도 다 너무 좋다-
야자수가 서울 가로수로 심겨져 있으면 여행욕구가 조금은 줄지 않을까... ㅋㅋㅋㅋㅋ 🤭




처음 들린 식당은 공항맛집 도두항식당!!!! 제주도 가서 꼭 들리는 식당이다.
접착뼈놈삐국 이라 불리는 등뼈무국을 먹어야하기에!!!
맑은 감자탕 같은 맛인데 너무 고소하고 시원하고 달착지근하다..!!!!! 🍲

서울에도 팔면 매일 갈텐데 파는 곳이 없다 ㅠㅠㅠㅠ😭




국물까지 싹 비우는.. 나...
비우지 않을 수 없는 맛.... 솔직히 서울에서는 음식 다 참았다...
제주에서 식욕 폭발 ㅋㅋㅋㅋㅋ
제주에서는 안참을거라 생각하니 정말 폭발폭발 대폭발 ㅋㅋㅋㅋㅋㅋ 맥주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너무 맛있고 신났다..
맥주랑 같이먹는건 다 살로간댔는데.. 몰라.. ㅋㅋㅋ

🙈





그리고 뚜벅이 였기에...
서귀포로 가는 긴 장거리 버스 타러 버스정류장으로 고고..

활주로 언덕이 보이는 버정이어따 ㅋㅋㅋㅋ
✈️

버스로 서귀포 가는데 한시간 정도 걸린다..
긴 시간이지만 서울출근러 경기도민한테는 일상이지 🦦
여행까지 와서 일상체험.. 아쉽지만 뚜벅이 여행의 장점도 엄청 많당 ㅎㅎㅎㅎ

다음 화(?)부터 대공개할 예정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