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맛있는거/국내 제주 등

여름 6월 4박5일 제주 서귀포 2 사계리 갓벽 숙소 추천. 이동 방법. 사계해변 너무 이쁨.

by 아셀acell 2022. 7. 9.
반응형



서귀포로 이동하기 위해 먼저 버스 정류장으로 가야했는데 도두항에서 사계리로 가는 버스 탈 수 있는 정류장이 은근 거리가 있어서 많은 가게들을 지났다.



그중에는 천장에 뭔가 귀여운 캐릭터가 입체로 앉아있는 가게도 있었다. ㅋㅋ
베이커리 카페!

너무 더워서 들어가고 싶었다 😭
하지만 빨리 숙소를 가야하니까 ~~ 참기!!




무를 놈삐 라고 하는 것도 그렇고 국물이 맛있다는 걸 베지근하다 라고 하는 것도 그렇고 제주도 방언은 완전 무슨 다른나라말 같아서 너무 신기하다.

😳




버스타고 한참 달리다보니 한라산도 보이고 여러 다른 풍경들을 감상할 수 있어서 재밌었다 ㅋㅋ




하지만 ㅠㅠ 한시간 넘게 차타는건 너무 고역..
멀미고 나고.. 애플워치도 한시간 지났다고 일어나라고 난리다 ㅋㅋㅋㅋ

오래 버스를 타니까 약간 놀러온 것 같지 않고 그냥 서울인 것 같기도 하고 😵‍💫
그렇게 약간의 혼란을 느낄때쯤 내릴 수 있었다.




내려서 보니 사계리는 어디서 봐도 산방산이 보였다.
숙소로 걸어갈 때도.
그리고 나중에 해변으로 갈 때도. 뭔가 산방산은 온천 때문에 가고싶다고만 생각했는데 그냥 그 산 자체로 멋있고 보고싶고 가고싶었다.

제주도 3대 산 중에 하나라는데 또 다른 하나인 송악산도 사계에 있어서 사계리는 제주도 3대 산 중 2개를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




숙소는 몬떼뷰 스테이!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75-9 (안덕면 사계리) http://kko.to/M4mH8-Amw

몬떼뷰스테이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75-9

map.kakao.com


이름도 너무 있어보이고 전경도 시설도 다 너무 취향저격이었다. 사계리가.. 택시가 잘 안잡혀서 그게 좀 어렵긴 하지만 😂 그냥 숙소즐기고 내가 발견한 회 파는 마트에서 회 사다가 먹으면서 그리고 사계해변에서 서핑 즐기면서 그렇게 제주여행 일주일 이주일 살아도 너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




그도 그럴 것이 이 수영장!!!!

산방산이 보이는 이 수영장이 정말이지 그렇게 힐링일 수가 없다.
그덩안 제주도를 그렇게 여행해도 수영장있는 숙소는 처음이었는데 심지어 뷰가 이렇게나 좋은 수영장 😭 🧡





공용공간에서 봐도 이뿐 ㅠㅠ 수영장돠 산방산 뷰!!!!

공용공간에서는 요리도 할 수 있고 피아노 연주. 기타 연주 가능. 바 테이블에서 수영장이랑 산방산 뷰 감상. 책도 많아서 독서 가능!!!

😍




내부도 너무 예뻤다.
안에 구성들이 다 굉장히 단아하고 뭔가 좀 아날로그적인 느낌?!
약간 톤은 화이트 앤 우드톤이었는데 이게 진짜 안락하고 예쁜 것 같다 ❣️




이런 행거!!!!!!!
자취하면 사고싶다 ㅠㅠㅠㅠ😭




쉬폰 커튼두 🤍

친구 자취방 갔을때 쉬폰 커튼 단 집이 있었는데 진짜 너무 예쁘고 고급져 보였다.
여기도 그런 느낌!!!!!




화장실은 있을 것만 딱 있고 깨끗~~

샤워실과 변기 사이에 유리벽 있는거 너무 좋다.
물튀면 시러~~!!! 😔




그냥 방에서 나와 숙소 한바퀴 돌아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몬떼뷰 스테이 🔔
수영장 양쪽에 정자도 있고 테이블. 의자. 캠핑용 등받이 의자까지.
놀멍쉬멍 있을 수 있는 모든게 갖춰져 있어 너무 좋은 곳이었다..!

제주도에서 제일 맘에드는 숙소이자 이번에 간 게 진짜 천운같고 고른 나 백만번 칭찬하는 펜션이다.
수영장도 잘 활용햇어.. 뿌듯해.. 👍



숙소 앞 사계해변도 너무 예뻐서 만족스러웠다.

숙소에서 바로 보이는건 아니지만 진짜 걸어서 5분이면 보여서 매일매일 원없이 바다를 봤다.
그럼에도 돌아오니 또 바다가 보고시픈 거슨 🥲
전생에 물고기였나..

[카카오맵] 사계해변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http://kko.to/AoJ8mrJPj

사계해변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뭔가 이번 포스팅은 숙소자랑만 하다 끝난 것 같은데 ㅋㅋ 그럴만한 숙소였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ㅠㅠ 정보도 엄청 얻고 ㅋㅋ 마지막날은 타도 태워다주셨다!!!
감동 🥺

매번 가고싶은 곳!!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