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로운 생정

어버이날 선물 어떻게 하는지. 종류. 카네이션. 용돈박스. 비누꽃. 감사장. 브로치. 오프라인 구매. 다이소. 어버이날 카드 문구.

by 아셀acell 2022. 4. 28.
반응형


보통 어버이날을 어떻게들 지내시는지?

친구들 얘기들 들어보니 용돈 10만원 ~ 100만원.
그 외 같이 식사(외식)을 한다거나 케이크만 사서 후식으로 같이먹으며 기념한다거나 밑반찬들을 몇개 만들어 드린다거나 하는 이벤트를 하는 것 같았다.

내 경우에는 부모님께 각각 10만원씩 그래도 예쁜 봉투좀 찾아서 담아 드리고 끝이긴 한데 사실 인스타나 여러군데서 용돈박스. 카네이션 이쁜거. 같이 드리거나 담아드리능 거 보면서 찔리기도 하고 나도 기왕 드리는거 이렇게 드리고 싶다 생각했었다.




하지만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배달비에 도착기한도 알 수 없고 (쿠팡은 기피하는 편 ㅠ) 그래서 그냥 말았는데 오늘 다이소에 가보니 어버이날 선물을 한가득 팔고있었다!!

생각해보니 어버이날 다가오면 곳곳에서 좌판깔고 이런거 팔던데 왜 오프라인 매장을 노리지 않았었을까.

특히 다이소.
익히 아는 저렴함으로 부담은 덜어주고 예쁜 정도는 평타를 치니 너무 맘에들었다.




감사장에 카네이션 조화. 비누꽃 용돈박스. 비누꽃 용돈바구니. 카드포함. 용돈 주루룩 펼쳐지는 칸 10개. (카드를 당기면 용돈이 주루룩 보여지는 거라고 한다)

용돈박스 각각 컬러나 꾸밈(?) 이 달라서 취향별로 구매도 가능하고 대인적으로는 작은 드라이플라워가 달린 용돈박스가 좋았다.





그리고 카네이션향 디퓨저. 카네이션 코사지.
솔직히 초중고 졸업하고서는 이렇게 코사지 달아드린 적이 없는 것 같은데 너무 자식없는. 있으나마나 한 부모님으로 만들어드린 건 아닌지 모르겠다.





오랜만에 달아드리면 좋아하시지 않을까.
코사지가 점 부담스럽다면 브로치도 있다.
평범한 인쇄된 카네이션 원 뱃지부터 진짜 카네이션 모양 혹은 금테두른 카네이션 브로치까지.





모양도 제각각이라서 취향껏 고를 수 있어 좋을 것 같다.
또 완전 카네이션 모양은 아니더라도 느낌을 내면서 평소에 브로치로 하고다녀도 이상하지 않을 것 같은 무난한 꽃모양 브로치도 있었다.

이런 브로치와 함께 카드적어서 용돈이랑 카드랑 담아드리면 어느정도 적절하지 않을까!

🌺

어버이날 카드 문구도 고민해보았다.

.
사랑하는 어머니, 아버지
키워주신 사랑, 은혜 다 보답할 순 없겠지만
늘 감사하며 잘 하겠습니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엄마, 아빠
어버이날입니다.
새삼 두분의 사랑 생각하며, 감사드려요.
늘 저를 위해 희생해주신 그 마음.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엄마, 아빠가 제게 늘 의지되어 주신만큼
이제 제가 엄마, 아빠께 의지되는 딸(아들)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해피 어버이날!

.
어머니, 아버지.
카드를 빌어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평소에는 부끄러워 말로 하지 못하지만
늘 의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어머니, 아버지처럼 성실하게 삶을 일구며 다른 사람을 사랑할 줄 아는 사람으로 더욱 성장하고 싶습니다.
좋은 롤모델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